우선 이런 팁을 올리면서 조심스러운 것은
이런팁을 그냥 단순히 게임의 한 요소로 즐기는 것으로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게임의 재미를 침해하는 요소로서 나쁜 뜻으로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어서 올리기에 조심스럽습니다.
장식주 복사나, 연금테이블 노가다 등 불편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신것 처럼요.
이러한 행위로 게임이 재미없어지게 된다거나, 현타가 빨리오게 될수도 있습니다.
부디 이런 방식의 플레이가 맘에 들지 않으시다면, 따라하지 않으시길 권해 드립니다.
시작은 고대숲 1번 남서캠프에서 시작합니다.
이블조의 위치 전제조건이 있습니다.
8번이나 1번에 위치하지 않으면 퀘스트 리셋을 해야 합니다. 5~12 이쪽에 가있으면 상당히 오랜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1번에 위치한것이 제일 빠른 방법이지만, 8번에 위치했을때도 1번맵에서 2~3분 기다리면 오는 상황이라,
리셋의 여부는 개인판단에 맡깁니다.
빨간선으로 쭈우욱 달려줘야 합니다.
1번맵에서 이블죠를 조우하게 되면 이블죠에게 모습을 보인후, 도발망토를 착용해 줍니다.
그리고 거리를 체크하면서 11번까지 쭈우욱 가줍니다.
중간에 도스쟈그라스가 있을떄 잠시 이블죠가 쟈그라스 무느라 지체하지만, 문채로 따라오기 때문에 멀찌감치 거리재시고
오는 기미 보이면 바로 달리셔야 합니다.
플레이어 죽일 기세로 달려오기 때문에 스테미너 150 챙겨두셔야 좋습니다.
4->11번 맵에 진입하게 되면 6번으로 빠지는 오른쪽 길과
북동쪽 캠프로 빠지는 언덕길이 나옵니다
여기서 왼쪽 덩쿨 아래로 쩜프 합니다
그럼 다시 덩쿨을 타고 북쪽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북동쪽 캠프로 가는길 초입으로 이공간이 이블죠가 잠시 후 끼일 공간입니다.
이안까지 도발망토 입고 오시면 이블죠가 미친듯이 따라올겁니다. 이 위치정도에 마비던 구멍이던 함정 까줍니다.
여기서부터가 중요한데. 여기서 바로 밖으로 나가면 버그가 발생하지 않고, 이블죠가 점프해서 나오기 때문에..
네 바로 죽습니다.
그래서
조금씩 조금씩 이동하면서 이블죠를 유인해야 하는데요.
저는 구멍함정 재료를 2개 더 챙겨가서 구멍함정을 계쏙 깔아주면서 이동했습니다..
맞을 거 각오하고 천천히 유인해 주세요. 그리고 파티원 있으면 어글 튀니까 안되구요.
그리고 나오게 되면, 이블죠는 저기서 끼인 채로, 얻어맞기만 합니다.
시간 재보니 10분정도 걸린리네요.
영상도 짧으니 보시면 어떤식으로 끌고가는지 감 잡히실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