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월드의 개발사인 캡콤은
8월 2일 추가될 신규 몬스터 베히모스를 비롯, Ver.5.00의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기존에 알려진 대로 신규 조충곤(게이볼그&드래곤 소울)과 방어구(드라켄 시리즈),
동반자 방어구(모그리 고양이 시리즈)에 환경 생물로 사보텐더가 추가된다는 내용과 함께
무기에 관련한 버그 패치 역시 진행될 예정입니다. 패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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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노트 원본 내용 확인 - 몬스터헌터 월드 공식 홈페이지



■ 대검
- 슬라이딩에서 베어올리기 후, 낙하찌르기로 파생 시, 2단 차지 낙하찌르기가 착지 시 R2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어도 가드로 파생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
- 태클(1단차지)및 태클(2단차지)의 카메라 움직임에 대해, 액션이 모두 끝날때까지 카메라가 돌아오지 않고 살짝 위화감이 있었기에, 태클(3단차지)와 같은 움직임으로 수정
■ 랜스
- 카운터찌르기 후, 가드 대쉬를 하려고 해도 중단찌르기가 나가는 현상을 수정
- 가드 종료 액션에서 캔슬을 위해 가드 대쉬를 했을 때, 방향키의 입력 방향과 상관없이 가드 대쉬가 앞쪽으로 나가는 현상을 수정
- 플레이어 방향과 방향키의 입력방향이 완전히 일치(각도차=0.0˚)한 상태라면, 가드 대쉬를 선행 입력해도 가드 대쉬가 나가지 않는 현상을 수정
■ 해머
- 힘모으기 상태에서, 슬라이딩 시작 전 내리막길 방향으로 이동하면서 모아강어퍼 공격을 하면, 모아강어퍼가 아닌 모아어퍼 공격이 나가는 현상을 수정
■ 슬래시액스
- 슬래시액스의 검:세로베기를 사용할 때, 레버 선입력에 의한 전진보정이 방항지정타입2 를 사용할 경우 정상적으로 기능하지 않던 현상을 수정
- 슬래시액스의 도끼:휘두르기에서 도끼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돌릴때, 세모버튼에 의한 도끼:종베기의 입력 타이밍이 빠를 경우 도끼:휘두르기의 공격판정이 도중부터 일부 사라져버리는 현상을 수정
- 납도 중 숫돌을 사용할 때, 슬래시게이지가 회복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
■ 차지액스
- 병이 없는 상태에서 초고출력 해방베기-캔슬을 통해 고출력 해방베기를 사용할 경우 도끼날이 회전하던 현상(고출력 해방베기를 사용했음에도 초고출력 해방베기처럼 칼날이 돌아감)을 수정
- 도끼상태에서 엉덩방아, 날아가기 피격(중), 날아가기 피격 등의 데미지 리액션의 기상 후반 동작을 고출력 속성해방베기나 초고출력 속성해방베기로 캔슬했을시, 초반 모션이 재생되지 않은채 공격 동작이 나가는 현상을 수정
■ 활
- 용화살 : 조준을 범위 밖으로 하고, 쏘는 순간에 조준 조작을 하면, 범위 밖으로 용화살을 쏘는 현상을 수정
■ 몬스터
-몬스터가 경사면에서 다운될 때, 마비 등으로 다운 액션을 캔슬시키면 게스트 측에서 몬스터가 미끄러져 버리는 현상을 수정
■ 타겟 카메라
-복수 몬스터 토벌 퀘스트에서 타겟 대상의 몬스터를 토벌 후, 일정 시간이 지나 몬스터의 표시가 사라지면 타겟 카메라가 멋대로 다른 몬스터를 지정하던 현상을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