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되어 있을수도 있습니다. 전 몬린이라서요;
!!! 첨부파일을 올릴땐 압축하면 된다는것을 배워서 파일로 올렸습니다. 흐흐흐...!!!!
파일 > 다른이름으로 저장 > 하단 인코딩 선택에서 UTF-8로 선택하셔서 저장하시면 됩니다.
config.json을 더블클릭하시면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파일을 확인할꺼냐는 식으로 묻는데..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현재 파일을 기준으로 스샷처럼 나오구요. 몬스터 체력, 파티원 딜미터, 버프타이머 위치 조정은 인게임 내에서
config.json 파일을 여시고 컨트롤+F keyBinds 이걸 붙여넣고 검색하시면 어떻게 하는지 명령어가 보입니다.
monsterUI - 몬스터 체력 / teamUI - 파티원 딜미터 / buffUI - 버프타이머 / trainingDummyUI - 훈련구역 딜미터
"pos": [10,330] -> 10, 330에서 10은 모니터 좌측화면에서 10만큼 오른쪽으로 이동한다는 뜻입니다. 그니까 좌우 수치
330은 위아래 상하 위치 조정입니다.
"offset1": [270,0] -> 버프UI에서 오프셋 1에서 270의 수치는 버프 잔여 시간이 적히는 위치 입니다.
buffUI에서 offset1 의 270을 290 같이 바꿔주시면 숫자가 오른쪽으로 더 밀려납니다.
버프명이 길어서 숫자가 겹쳐지는게 자주 보여서 짜증난다면 수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댓글로 특수장비소비경감에 대해서 말씀해주신 분이 계시는데요.
특수장비소비경감버프가 ToolUseDrainReducedL 이라고 뜨더군요 그래서 그냥 그대로 적어놨습니다.
수렵피리 소조파생 리샤타블III에 있는 버프입니다. 쓰는사람이 없겠죠 ㅠ,.ㅠ
향후 제작자분이 관련 프로그램을 업데이트 하시는 경우에는요.
기존에 사용중이던 config.json 파일을 먼저 백업 해두십니다.
태도 스피릿 게이지 유지시간이라던지 해머 파워차지 상태이상 디버프 수치 같은것들이요.
"text" 부분에 한글로 바꿔주시고 UTF-8로 다시 저장하시면 됩니다.
간혹 나는 버프타이머는 보고 싶은데 딜미터나 몬스터체력 같은거는 보기 싫다...하는 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수정하느냐...
그리고 전에 어느분이 조충곤 쓰시는 분들은 이 모드를 사용하면 UI가 움직인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럼 어떻게 하느냐.. 아래보시는 것처럼 keyBinds를 컨트롤+F로 찾으셔가지구요
EX) 수정방법
"trainingDummyUI":
{
"enable": true,
"pos": [10,100],
"scale": 1,
"precisionDps": 2,
"bEnableOnlyAtTrainingArea": true,
"resetTime": 10
},
"keyBinds": <- 여기부터 드래그해서 선택합니다. 어디까지?
{
"sendDmg": ["f5"],
"sendHp": ["f6"],
"monsterUiPosLeft": ["lalt","lshift","a"],
"monsterUiPosRight": ["lalt","lshift","d"],
"monsterUiPosUp": ["lalt","lshift","w"],
"monsterUiPosDown": ["lalt","lshift","s"],
"monsterUiScaleUp": ["lalt","lshift","r"],
"monsterUiScaleDown": ["lalt","lshift","f"],
"monsterUiOffsetLeft": ["lalt","lshift","j"],
"monsterUiOffsetRight": ["lalt","lshift","l"],
"monsterUiOffsetUp": ["lalt","lshift","i"],
"monsterUiOffsetDown": ["lalt","lshift","k"],
"monsterUiToggle": ["lalt","lshift","q"],
"teamUiPosLeft": ["lalt","cap","a"],
"teamUiPosRight": ["lalt","cap","d"],
"teamUiPosUp": ["lalt","cap","w"],
"teamUiPosDown": ["lalt","cap","s"],
"teamUiScaleUp": ["lalt","cap","r"],
"teamUiScaleDown": ["lalt","cap","f"],
"teamUiOffsetLeft": ["lalt","cap","j"],
"teamUiOffsetRight": ["lalt","cap","l"],
"teamUiOffsetUp": ["lalt","cap","i"],
"teamUiOffsetDown": ["lalt","cap","k"],
"teamUiToggle": ["lalt","cap","q"],
"buffUiPosLeft": ["lshift","cap","a"],
"buffUiPosRight": ["lshift","cap","d"],
"buffUiPosUp": ["lshift","cap","w"],
"buffUiPosDown": ["lshift","cap","s"],
"buffUiScaleUp": ["lshift","cap","r"],
"buffUiScaleDown": ["lshift","cap","f"],
"buffUiOffsetLeft": ["lshift","cap","j"],
"buffUiOffsetRight": ["lshift","cap","l"],
"buffUiOffsetUp": ["lshift","cap","i"],
"buffUiOffsetDown": ["lshift","cap","k"],
"buffUiToggle": ["lshift","cap","q"],
"trainingDummyUiPosLeft": [" ","`","a"],
"trainingDummyUiPosRight": [" ","`","d"],
"trainingDummyUiPosUp": [" ","`","w"],
"trainingDummyUiPosDown": [" ","`","s"],
"trainingDummyUiScaleUp": [" ","`","r"],
"trainingDummyUiScaleDown": [" ","`","f"],
"trainingDummyUiToggle": [" ","`","q"],
"allUiPosLeft": [" ","cap","a"],
"allUiPosRight": [" ","cap","d"],
"allUiPosUp": [" ","cap","w"],
"allUiPosDown": [" ","cap","s"],
"allUiScaleUp": [" ","cap","r"],
"allUiScaleDown": [" ","cap","f"],
"allUiOffsetLeft": [" ","cap","j"],
"allUiOffsetRight": [" ","cap","l"],
"allUiOffsetUp": [" ","cap","i"],
"allUiOffsetDown": [" ","cap","k"],
"allUiToggle": [" ","cap","q"],
"teamUiDmgToggle": ["lalt","cap","v"],
"staticColorToggle": [" ","cap","e"],
"renderTeamWhenTotalDmgIs0toggle": [" ","cap","v"],
"windowPosLeft": [" ","cap","left"],
"windowPosRight": [" ","cap","right"],
"windowPosUp": [" ","cap","up"],
"windowPosDown": [" ","cap","down"],
"resetDmg": ["lshift","cap"," "],
"resetEveryThing": ["r","b","q"]
}, <- 요기까지 입니다.
"buffs":
그리고 선택한부분을 지우고 저장하시면 키보드로 UI 조정하는 명령어가 사라집니다.
당연히 쳇창에 데미지 보내기 같은것도 못합니다.
정리가 안되는글 보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