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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복잡한 '상처 시스템' 심층 분석

가면광대
댓글: 9 개
조회: 9284
추천: 11
2025-02-07 19:53:02


요약s

1. 상처 시스템은 상태이상 시스템과 전혀 다르다 ( 내성이 쌓이지 않는다 )
2. 상처에 필요한 축적치는 시간의 경과에 따라 감소하지 않는다.
3. 부위에 따라 생성 가능한 상처 최대 숫자가 정해져 있다. 
4. 보통 부위당 2번의 상처가 최대, 다만 레 다우 다리는 한 쪽당 한번이 최대 였다.
5. 탑승 공격 상처는 부위 상처 최대치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6. 몬스터에 따라 상처에 필요한 축적치는 다르다.
7. 무기 예리도와 상처 최대치는 무관하다
8. 같은 부위에도 타점에 따라 여러 상처를 동시에 낼 수 있다.
9. 상처 파괴 데미지는 몬스터 전체 체력에 비례한다.
10. 여러 상처를 동시 파괴 하면 데미지가 더 증가한다.
11. 탑승해서 만든 상처를 하차해서 부실 경우 파괴 데미지는 30 고정이다
12. 상처를 직접 공격하면 더 강하게 때릴 수 있다.
13. 일정 한계 이상 상처를 직접 공격하면 상처는 파괴 되며, 부위별 상처 파괴 경직도 발동 된다. 


지난 베타를 갈아넣어 뽑아낸 영상 드디어 올립니다.
다음 베타 때 올리려고 했는데 그게 25년 2월이 될 줄은 몰랐즤;
(팁 게시판에 재업)

Lv45 가면광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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