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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커스텀 강화 회복] 횟수에 따른 회복률 실험

아이콘 디스코군
댓글: 3 개
조회: 9416
추천: 9
2018-02-21 16:22:06

디아 차액 회복 2회 커강 사용 중에 생각했던 수치보다 피가 덜 차오르는 걸 발견.

(물론 그래도 어마어마하게 차오름)

 

마침 iceDog님이 댓글에서 커강회복 3번에 20프로라는 말씀을 하셔서 실험을 해보기로 함.

 

참고로 저는 2회커강이면 20% 오르는 줄로 알고 있었음.

 

여러번 해서 평균을 내볼까 했는데, 한번만에 생각했던 회복치랑 너무 딱 맞게 나와서 여기서 그만둠 :)

 

 

 

실험1. 커스텀 강화 회복 1회

 

- 무기 : 업[카르마] / 회심률 100%(스샷의 회심률에 약특 50% 추가되서 115%)

 

- 스샷처럼 체력이 거의 없는 상태로 시작, 소모된 체력을 98로 가정함.

 

- 통상2렙 속사 한발당 68+34+34 = 136 의 데미지 / 7회 가격시 풀체력

 

발당 14의 체력 회복(98/7=14)

 

10.29%의 회복률(14/136=0.1029) 오차 빼고 생각하면 10%의 회복률이라고 생각됨.

 




 

 


 


실험2. 커스텀 강화 회복 2회

 

- 무기 : 타일런트블로스II / 회심률 0%(혼신3렙)

 

- 마찬가지로 스샷처럼 체력이 거의 없는 상태로 시작, 소모된 체력을 98로 가정함.

 

- 발도 상태 세모 평타로 타격당 28의 데미지 / 23회 가격시 풀체력

 

- 타격당 약 4.26당 의 체력 회복(98/23=4.26)

 

15.21%의 회복률(4.26/28=0.1521) 오차 빼고 생각하면 15%의 회복률이라고 생각됨. 

 




 

 

 

2줄 요약

- 회심율과 마찬가지로 커스텀 강화 1회는 10%, 2회는 15% 회복

- 3번 커강한 무기는 20%로 예상되지만 3번 커강한 무기가 없어서 실험을 못해봄.

Lv61 디스코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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