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매의 눈으로 퇴근을 기다리는 MSI 코리아입니다.
게이밍 전문 브랜드로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 MSI지만
게이머·매니아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노트북도 예외는 아니죠.

이번에는 그 대표 라인업이라 할 수 있는 '프레스티지(Prestige)'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프레스티지 시리즈는 기본적으로 게이밍 노트북과 성능은 동일하면서
메탈릭 실버 컬러 중심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검빨 컬러의 게이밍 노트북과 차별화한 프리미엄 노트북입니다.
현재 국내에 출시되는 프레스티지 시리즈는 PE60 및 PE70, PX60 총 3종입니다.
PE60 및 PE70은 멀티부스트(PE60) 혹은 ODD(PE70)를 탑재한 올라운드형 모델이며,
PX60은 20.1mm의 얇은 두께와 알루미늄 바디, 썬더볼트 3 규격 등이 적용된 스타일리쉬한 모델입니다.

3종 모두 인텔 코어 i7-6700HQ CPU를 탑재했고,
지포스 GTX 950M(PE60) 및 GTX 960M(PE70, PX60) 그래픽이 각각 적용됐습니다.
사무, 멀티미디어, 웹 기반 콘텐츠 제작, 게임 등 다방면에서 부족함 없는 성능입니다.
또 다인오디오 스피커와 오디오 부스트 기술, 나히믹 입체음향 솔루션 등 강력한 오디오 기능을 갖춰
음악감상, 영화, 게임 등 멀티미디어 용도에서의 만족감을 높였습니다.
특히 PX60은 여기에 ESS 사의 세이버 하이파이 DAC까지 더해져 24bit/192kHz급 고해상도 오디오까지 지원합니다.
이외에도 USB 단자 총 4개(A형 3개, C형 1개), 비디오 출력단자 2개(HDMI, 미니 디스플레이포트)를 갖춰
확장성도 우수합니다.
강력한 성능과 더불어 고급스러운 디자인, 폭넓은 확장성 등을 모두 고려한다면 MSI 프레스티지 시리즈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