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공략] 알고리즘 기본 정보! 1탄

아이콘 Naaf
조회: 4730
2022-11-28 16:48:02
알고리즘이란?

알고리즘은 다른 게임의 '장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장착하면 능력치가 올라가고 특정 키워드를 가진 알고리즘을 모으면 세트 효과도 발동하죠. 

능력치는 메인 능력치과 서브 능력치가 존재합니다. 메인 능력치는 공격성엔 공격력, 연산력, 물리 관통, 연산 관통, 효과 저항이 있고 안정성엔 체력, 방어력, 연산저항, 전투 후 회복, 효과 저항이 있습니다. 특이성엔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치료 효과, 방어력, 연산 저항, 효과 저항이 있습니다.

보조 능력치는 고정 공격력, % 공격력 증가,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 고정 체력, % 체력 증가, 고정 방어력, % 방어력 증가, 전투 후 체력 회복, 효과 저항이 있습니다. 또한 각 특성마다 특별한 보조 능력치도 있는데, 공격성엔 피해량 증가, 방어성엔 피해량 감소, 특이성엔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치료 효과 증가, 회피 증가가 있습니다.



알고리즘은 알고리즘 채집 스테이지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중급 이상의 스테이지부터는 세트 효과를 가진 알고리즘이 드롭되며 요일마다 획득할 수 있는 세트가 다르니 확인 후 파밍해주세요. 그리고 캐릭터의 등급이 높아질수록 알고리즘 장착 칸이 해금되기 때문에 알고리즘 장착을 위해선 마인드맵 개방은 필수입니다. 

월요일 - 코드 압축, 머신러닝, 감지, 계몽
화요일 - 최소 역치, 오버플로우, 예측, 이성
수요일 - 순방향 피드백, 서포트 벡터, 점진, 연결
목요일 - 무중력 가속, 행렬 구조, 합성곱, 추론
금요일 - 데이터 복원, 이질 회귀, 집속, 게임론
토&일요일 - 모든 세트




또한 알고리즘 효율로 캐릭터를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효율이 올라가면 알고리즘으로 얻는 메인 능력치가 증가해 더욱 인형을 강력해 집니다. 알고리즘 분해도 가능합니다. 분해하면 디그코인과 알고리즘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주황 등급의 알고리즘은 '재구성'으로 능력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이하의 등급은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Lv52 Naaf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