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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패치를 왜 이렇게했나 싶음

아이콘 Valyrian
조회: 437
2024-02-14 08:32:08
탄 크기증가=더 잘 맞추게됨=ttk감소

감소된 ttk 어느정도 커버하고자 피통증가

일텐데




그냥 불쾌감만 듬

평소라면 걍 안맞고 안죽었을 샷도

피통이 증가했다고 그만큼 쳐맞는것도 늘어난게 족같음



극단적으로 탄크기100배 피통100배 이지랄하면

에이밍 잘했을때 느껴지는 짜릿함보단

그냥 킬내기 위한 단순노가다작업 그런느낌이 강할텐데



지금은 뭐 그렇게까지 극단적인건 아니긴해도

내가 공격하는입장에서도

진작 죽었을게 괜히 한발 더 맞추는시간을 투자해야한다던가

내가 맞는 입장에서도

안쳐맞고 안죽었을샷에 쳐맞고 죽는다던가



내가 때릴때도 판정보정이 있다곤해도

그에대한 장점이 느껴지기보단

공격할때든 맞을때든 걍 단점들의 불쾌함만 생긴느낌이 강함










기존에는 아무리 하이퍼fps라해도

에임을 기반으로한것도 중요해서

스킬 적재적소활용, 포지셔닝같은 뇌지컬적요소와 피지컬을 합친

피지컬+뇌지컬 게임이었다면

지금은 그냥 피지컬을 뗀 게임같아진 느낌이 강함



굳이따지자면 이젠 에임을 기반으로한 fps게임이 아닌

rpg에서 던전보스 잡을때 필요한 직업구성 짜가는거나

턴제 카드게임같은 느낌?






이런거 보면 난

그나마 옵1 222역고의 끝물쯤 밸런싱하는 방식이 제일 맘에든다..


밸런싱하는 텀은 둘째치고서라도

그땐 그나마 크루즈선이 호수에 있었다면

지금 밸런스는 원양어선이 산꼭대기에 있는 느낌임

Lv76 Valyri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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