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하여간 옵치에서 여자들은 입을 못열게 만들어야한다니까

waynerooney
댓글: 3 개
조회: 221
추천: 5
2026-06-22 10:38:10


그리고 그것은 너희 남자들도 마찬가지다.

자연과 조화되지 못하고 환경을 파괴하며
불행을 가져오는 너희 인간들은

이 세상에 대해 발언할 권한을 가져서도 안되며
그 어떤 것도 주장해선 안된다.

이제 우리 널 섹터의 지배하에
인간 세상은 완벽하게 통제될 것이다.

인간의 완전한 가축화만이
옴닉과 인간의 유일한 공존 방법이다.
거부하면 죽음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