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모니터 추천 좀

아이콘 오리
댓글: 4 개
조회: 103
2026-06-23 09:03:10
예전에 LG 썼다가 겜 접으면서 물려주고
큰 모니터로 바꾸고 올만에 옵치하는데 눈이 너무 아프고 피로감이 장난아니여서
단순히 늙어서 이제 힘든가보다 했는데
원래 쓰던 LG모니터로 하니까
배치 한번에 다 볼 정도로 쌩쌩하고 캐릭터들이 한눈에 보이더라
나노픽셀인가 뭔가 165까지 지원한대서 산거였는데
LG가 역시 최고인가... 모니터를 바꿔야할듯

갑부

Lv88 오리

( •᷄⌓•᷅ ) 꽉!!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