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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공개 테스트 서버 - 경쟁전 방식

아이콘 할부사랑
댓글: 42 개
조회: 11587
추천: 49
2016-06-22 02:04:35

새로 변경되는 경쟁전에서는 진행정도에 따라 점수가 부여되고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 사용자 지정 게임으로 인공지능과 테스트한 내용이므로 유저와의 경쟁전 방식과는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 화물 운송전

 

A거점을 점령할경우 1점을 획득합니다.

화물 도착 지점에 도달할때마다 1점을 획득합니다.

 

- 양팀이 모두 공격에 성공했을 경우

 

기존에는 승자결정전이 되어 거점 쟁탈전 단판승부를 했지만 변경 이후에는 같은맵에서 승자결정전을 하게됩니다.

* 3라운드 공격/수비는 랜덤으로 결정됩니다.

 

▲ 승자결정전시 동전을 던져 공격/수비를 정합니다.

 

⊙ 왕의 길, 눔바니, 도라도

공격팀에게 2분의 시간이 주어지며 A거점 점령 여부에 따라 승패가 결정됩니다.

 

⊙ 66번 국도, 감시 기지: 지브롤터

공격팀에게 2분의 시간이 주어지며 첫번째 화물 도착지점 도달 여부에 따라 승패가 결정됩니다.

 

 

 

- 1라운드에 수비팀이 수비에 성공했을 경우

 

공격팀이 화물을 최대로 운송했던 지점이 수비팀의 화물도착지점으로 설정됩니다.

그래서 화물을 뒤로 밀어도 공격팀이 최대로 운송 했던 기록이 적용됩니다.

 

 

2라운드에는 1라운드 공격팀이 화물을 최대로 운송했던 지점이 도착 구역으로 표시됩니다.

그리고 공격팀의 화물 도착지점 도달 여부에 따라 승패가 결정됩니다.

 

 

 

- 양팀이 모두 수비에 성공했을 경우

 

점수가 더 높은팀이 승리하며 양팀의 점수가 같을경우엔 변경 이후의 승자결정전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3라운드 공격/수비는 랜덤으로 결정됩니다.

 

⊙ 왕의 길, 감시 기지: 지브롤터, 눔바니, 도라도

공격팀에게 2분의 시간이 주어지며 A거점 점령 여부에 따라 승패가 결정됩니다. 

 

⊙ 66번 국도

공격팀에게 2분의 시간이 주어지며 첫번째 화물 도착지점 도달 여부에 따라 승패가 결정됩니다.

 

 

:: 거점 점령전

 

A거점을 점령할경우 1점을 획득합니다.

B거점을 점령할경우 1점을 획득합니다.

 

- 양팀이 모두 공격에 성공했을 경우

 

1, 2라운드에서 각각 남은 시간을 가지고 3, 4라운드를 진행하게 됩니다.

 

예시)

1라운드 A팀이 공격을 2분 45초만에 성공, 2라운드 B팀이 공격을 1분 22초만에 성공

3라운드 A팀이 7분 15초의 시간을 가지고 공격 시작, 4라운드 B팀이 8분 38초의 시간을 가지고 공격 시작

 

 

3, 4라운드에서도 양팀이 모두 공격을 성공했다면 남은시간을 가지고 다시 5, 6라운드를 하게 됩니다.

때문에 양팀이 계속 공격을 빠르게 성공할경우 많은 라운드를 해야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공격을 성공했을때 남은시간이 2분미만이라면 2분으로 리셋이되고 해당팀은 마지막 공격을 하게 됩니다.

 

 

양팀이 모두 마지막 공격으로 성공을 하게되면 변경 이후의 승자결정전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양팀이 모두 수비에 성공했을 경우

 

점수가 더 높은팀이 승리하며 양팀의 점수가 같을경우엔 변경 이후의 승자결정전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3라운드 공격/수비는 랜덤으로 결정됩니다.

 

⊙ 아누비스 신전, 하나무라,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할리우드

공격팀에게 2분의 시간이 주어지며 A거점 점령 여부에 따라 승패가 결정됩니다.

Lv87 할부사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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