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자 결정전(동전 던지기)에서 일정하게 주어지던 추가 시간 1분 45초가 다음과 같은 수치로 변경되었습니다.
●점령 맵 - 하나무라 1분 35초 / 아누비스 신전 1분 30초 /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1분 35초
●호위 맵 - 도라도 1분 30초 / 66번 국도 1분 35초 / 감시 기지: 지브롤터 1분 35초
●점령 및 호위 혼합 맵 - 왕의 길 1분 30초 / 눔바니 1분 50초
(※참고: 할리우드 맵은 1분 45초 그대로 유지됩니다.)
■일반
●플레이어가 마지막 화물 체크포인트 근처에 있을 경우 추가 시간 음악이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클라이언트 재시작 이후 디스플레이 설정이 항상 저장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4K 해상도 사용 시 간혈적으로 게임 안 인터페이스가 명확하게 나오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맵
●네팔 맵에서 특정 지역에서 시야가 보이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영웅
●메르시의 카두세우스 지팡이(Caduceus Staff) 사용 시 간혈적으로 광선이 끊어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특정 맵에서 리퍼의 그림자 밟기(Shadow Step)를 이용한 특정 위치가 대거 수정되었습니다.
●원스턴의 궁극기인 원시의 분노(Primal Rage) 사용 중 평타 사거리가 불규칙하게 되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가끔 자리야의 입자 방벽(Particle Barrier) 충전 게이지 수치가 잘못 반영되었던 문제가 수정 되었습니다.
■경쟁전
● "경쟁전 상위 500명"골드 아이콘이 인터페이스 제대로 표기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가끔씩 배치 경기 도중 플레이어의 실력 평점이 64점으로 고정되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경쟁전 게임 도중 게임을 나갔다가 다시 재참여 할 때, 해당 경기에서 승리했더라도 배치 경기와 평점에서 패배로 처리 되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참고: 해당 경기에서 승리 자격을 얻으려면 게임이 끝날 때 까지 나가지 않은 상태여야 하며, 게임에서 나가고 게임이 끝나기 전에 다시 참여하지 않으면 해당 배치 경기와 평점 모두 패배로 간주 됩니다)
●경쟁전 게임에서 종료했다가 다시 참여했음에도 불과하고 '탈주' 패널티가 주어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참고 : 만약 한 경쟁전 게임에서 3번 이상 나갈 경우 다시 참여하더라도 '탈주'패널티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