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업데이트
■방어력
광선 계열 무기가 방어력에 주는 피해가 20% 감소했습니다.
메이: 주 발사
모이라: 보조 발사, 융화
시메트라: 주 발사, 감시 포탑
윈스턴: 주 발사
자리야: 주 발사
이제 지속 피해가 방어력에 의해 점감되지 않습니다.
아나: 주 발사
애쉬: 다이너마이트
한조: 용의 일격
메이: 눈보라
모이라: 생체 구슬
위도우메이커: 맹독 지뢰
자리야: 중력자탄
■공격력 증폭
이제 공격력 증폭 효과는 투사체가 대상에 적중할 때가 아니라 발사될 때 적용됩니다.
■밀쳐내기
밀쳐지는 정도가 이제 더 일정해졌습니다.
이제 날 수 있는 영웅들이 밀쳐지고 느려질 수 있습니다.
※영웅 업데이트
■정크랫
폭탄 발사기(Frag Launcher)
충격 피해가 40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아나
나노 강화제(Nano Boost)
치유량이 300에서 250으로 감소했습니다.
■둠피스트
라이징 어퍼컷(Rising Uppercut)
재사용 대기시간이 7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지진 강타(Seismic Slam)
재사용 대기시간이 7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한조
음파 화살(Sonic Arrow)
감지 반경이 7 미터에서 9미터로 증가했습니다.
■시메트라
광자 발사기(Photon Projector)
좌클릭 피해 증가 속도가 20%로 증가했습니다.
■루시우
음파 증폭기(Sonic Amplifier)
이제 소리 파동이 공격형 지원으로 기록됩니다.
분위기 전환!(Crossfade)
이동 속도 증가량이 30%에서 20%으로 감소했습니다.
볼륨을 높여라!(Amp It Up)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70%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벽타기(Wall Ride)
벽을 타는 동안의 이동 속도가 20%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맥크리
피스키퍼 난사(Peacekeeper)
공격력이 55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황야의 무법자(Deadeye)
대상 2.5초 조준 후 초당 공격력이 275에서 550으로 증가했습니다.
적에게 주는 피해 증가 조준 시간이 2.5초에서 1.5초부터 시작됩니다.
■메이
냉각총(Endothermic Blaster)
기본 발사 공격력이 2.25에서 2.75로 (초당 45에서 55로) 증가했습니다.
빙벽(Ice Wall)
내구도가 500에서 400으로 감소했습니다.
■모이라
생체 손아귀(Biotic Grasp)
지속 치유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총 치유량이 50에서 65로 증가했습니다.
■리퍼
영혼 수확(The Reaping)
적에게 준 피해량의 치유량이 50%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오리사
융합 기관포(Fusion Driver)
발사 중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50%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파라
로켓 런처(Rocket Launcher)
최소 폭발 피해가 16.25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솔저: 76
펄스 소총(Heavy Pulse Rifle)
공격력이 19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질주질주(Sprint)
질주 후에 다시 무기를 발사할 수 있을 때까지 걸리는 시간이 0.5초에서 0.3초로 감소했습니다.
전술 조준경(Tactical Visor)
죽이는 타이어와 불사 장치를 조준할 수 있습니다.
■솜브라
해킹(Hack)
생명력 팩을 해킹할 때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반으로 감소합니다.
■토르비욘
방어력 50이 기본 생명력에 추가되었습니다. (최대 생명력 250)
재사용 대기시간이 7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과부하(Overload)
생성되는 방어력이 150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위도우메이커
적외선 투시적외선 투시(Infra-sight)
이제 적의 남은 생명력을 보여줍니다.
이제 죽으면 취소됩니다.
■자리야
입자포(Particle Cannon)
우클릭 피해 범위가 2-3에서 1-2으로 감소했습니다.
■레킹볼
적응 보호막(Adaptive Shield)
구르기 모드를 취소하지 않습니다.
■젠야타
부조화의 구슬(Orb of Discord)
피해증가 효과가 30%에서 25%으로 감소했습니다.
파괴의 구슬(Orb of Destruction)
발당 피해량이 46에서 48로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