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watch PTR 패치 노트 - 2019 년 5 월 24 일
새로운 Overwatch 패치가 현재 개발 중이며 테스트를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의견을 공유하거나 보고하고 발행하려면 PTR 피드백 또는 PTR 버그 보고서 포럼에 게시하십시오 .
아래의 패치 노트에는 현재 PTR에서 테스트 할 수있는 변경 사항 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 중 많은 부분이 향후 패치에서 PlayStation 4 및 Xbox One에서도 제공되지만 PTR은 PC 전용이며 해당 플랫폼에만 적용되는 변경 사항을 반영합니다.
패치 하이라이트
새로운 기능 : 리플레이
리플레이를 통해 과거의 Overwatch 게임을 완전히 새로운 관점에서 경험하십시오. 리플레이를 사용하면 가장 최근의 10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1 인칭, 3 인칭 또는 조감도를 원한다면 이 도구로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의 속도를 늦추거나 빠르게하여 중요한 순간의 진행 상황을 정확하게 확인하고 위에서 언급한 동작을 더 잘 볼 수 있으며 UI를 완전히 끌 수도 있습니다.
리플레이에 대해 더 알아보기 : Blizz.ly/OverwatchReplays
영웅 업데이트
바티스트
- 생체탄 발사기
- 증폭 매트릭스
- 궁극기 지속 시간이 8 초에서 10 초로 증가했습니다.
D.Va
- 방어 매트릭스
- 방어 매트릭스 길이를 15미터에서 10미터로 줄였습니다.
맥크리
- 피스키퍼
- 좌클릭 총알 발사 딜레이가 0.5초에서 0.4초로 감소했습니다.
오리사
- 보호 방벽
- 보호 방벽을 배치할 때 이제 재장전을 중단하지 않습니다.
시메트라
- 순간 이동기
- 순간이동기의 상호 작용 범위가 1미터에서 1.5미터로 증가했습니다.
토르비욘
- 대못 발사기
- 우클릭 데미지가 12.5에서 10.5로 감소했습니다. (1발에 105데미지)
게임 모드 업데이트
점령
- 모든 점령 맵에서 A거점을 획득하기 위해 부여 된 시간이 4분에서 3분으로 단축되었습니다.
- A 거점을 잃어 버렸을 때, 죽거나 그 이후에 바로 죽는 수비팀은 최대 3.5초의 리스폰 시간이 늘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