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CH 특징
새로운 영웅 : 아나 (지원)
몇 년 동안의 싸움에서 후, 오버 워치의 창립 멤버 중 하나가 반환됩니다. 소개 아나 - 무기의 독특하고 고도로 전문화 된 컬렉션을 사용 거리에서 그녀의 동료를 지원 전투 상처 베테랑.
아나의 주요 무기는 그녀의 동맹국의 건강을 복원하거나 그녀의 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해결할 수있는 장거리 다트를 발사 그녀 바이오 틱 소총입니다. 근접 분기가 동시에 경기를 치유 효과의 작은 지역에서 잡은 적을 부상, 충돌에 대한 한편, 그녀의 바이오 틱 수류탄은 완벽합니다. (영향을받는 원수가 잠시 치유 될 수는 없지만 영향을받는 동맹국도., 들어오는 모든 치유 일시적인 증가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전투가 걷잡을 시작하면, 아나의 권총는 그녀의 적들을 노크, 슬립 다트 해고 할 수 무의식.
또한, 아나의 궁극적 인 능력, 나노 부스트는 적의 공격에 빠른 이동, 증가 된 피해, 저항을 부여, 그녀의 동료 중 하나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일반 업데이트
게임 플레이
일치하는 20 초 동안 초과 근무로 전환하는 경우, 퓨즈는 이제 더 빨리 "태워"을 시작합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초과 근무 중에 더 느리게 부활 (이초으로 증가 스폰 시간)
경쟁 플레이
경쟁 플레이 경기는 이제 팀 당 각 영웅 중 하나를 가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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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가지 잡다한
AI 대 연습의 인공 지능 제어 영웅으로 아나을 추가, AI 대 재생, 및 사용자 지정 게임 모드
Zenyatta의 신속한 불화 성과에 타이밍은 더 관대하다
플레이어는 "그룹 최대"통신을 사용하는 경우 대상 경기는 이제 "나는 당신과 함께 해요"라고하여 응답
중복 제목을 피하기 위해 오 스프레이로 변경
HERO BALANCE UPDATES
일반
자가 치유 능력은 이제 궁극의 능력을 부과합니다. 따라서 일부 영웅 궁극적 비용 (아래 참조)으로 조정되었다.
바스티온
구성 : 탱크
궁극적 비용은 10 %만큼 증가
D.Va
디바 매트릭스
쿨은 1 초에서 10 초 감소
새로운 자원 미터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미터는 방위 행렬이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고갈 및 사용하지 않을 때 다음 충전된다.
국방 매트릭스 빈에서 완전 충전에 도달하기 10 초 소요
완전 충전에서, 국방 매트릭스 4 초 동안 지속됩니다
할당 된 단축키가 개최 될 때 국방 매트릭스는 지금만큼 활성 상태로 유지
국방 매트릭스 대체 화재로 재 분류 된 지금 RMB에 바인딩 (기본적으로)
옵션은 "전환 국방 매트릭스는"옵션> 컨트롤> D.Va에서 추가되었다합니다
자폭
궁극적 비용은 15 % 감소
폭발 지연 시간은 3 초에서 4 초 감소
폭발 더 이상 손해 D.Va (을 활성화 플레이어)
개발자 노트 : D.Va 우리의 다른 탱크로 자주 선택되는 것이 아니고, 우리가 많은 그녀의 손상 흡수 능력의 저조한 성과에서 비롯된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보다 유연하게 선수 더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그녀의 방어 매트릭스 재구성했다. 그것은 약간 실망 느꼈기 때문에 오버 워치의 다른 궁극적 인 능력의 많은 비교했을 때 우리는 또한, 자폭에게 조금 더 성적 매력을 부여했습니다.
루시우
사운드 배리어
궁극적 비용은 10 %만큼 증가
맥크리
피스 키퍼
이제 더 이상 거리에서 전체 손상을 유지하지만 극단적 인 범위에서 적은 피해를합니다
개발자 참고 :이 게임은 이전 패치 맥크리의 확대 범위 손상에 NERF 다음과 같은 기분 않지만, 너무 약한 그에게 조금을 떠났습니다. 76 년대 : 그래서, 우리는 군인과 비슷한 자신의 범위를 만들고, 자신의 유효 거리를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잘하면 선수들에게 파라와 한조 같은 성가신 장기 손상을 다루는 영웅을 다루는 또 다른 옵션을 제공한다.
메르시
손상 부스트
효과는 더 이상 다른 자비에 의해 제공되는 보너스 피해 스택 없다
부활시키다
궁극적 충전 비용을 30 %까지 증가
운동은 더 이상 활성화 중에 방지하지 않습니다
수호 천사는 즉시 사용시 재설정
개발자 노트 : 자비의 궁극적 인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능력 중 하나입니다; 그것을 사용하는 동안 그러나 선수들은 희생양으로 비행 죽을 것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부활은 이제 충전 조금 더 오래 걸릴 것이다, 그러나 전투의 중간에있는 기능을 활성화 할 때 자비 많이 안전 할 것입니다.
로드호그
전체
궁극적 비용을 45 %까지 증가
솔져 : 76
헤비 펄스 라이플
확산 회복은 짧은 지연 (오히려 즉시 이상) 후 시작됩니다
전술 바이저
궁극적 비용은 10 %만큼 증가
젠야타
50 (현재 50 건강 / 150 쉴드) 증가 자료 방패
차 화재 무기 공격력의 40에 45로 감소
다른 화재 무기 공격력의 40에 35 증가
불화의 오브과 조화의 보주
발사체 속도는 30에서 120로 증가하고있다
초월
이동 속도는 현재 활성화시 두 배가됩니다
치유 양은 초당 300 건강 (200)로부터 상승
개발자 노트 : 젠야타는 루시우 또는 자비의 치유 능력을 가진 적이 동안, 그는 더 많은 피해를 처리하여 가입했다. 그러나 이동성과 낮은 건강의 그의 부족은 그가 많은 게임에서 장소를 찾기 위해 분투있어 의미했다. 자신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우리는 증가 방패 풀 수있는 가장 큰있는 몇 가지 변경을했습니다. 이 그를 더 적으로 머리 대 머리를 갈 수 있습니다. 하모니의 오브과 불화 변경 젠야타는 주위에 자신의 오브를 이동하고 더 신속하게 효과를 적용 할 수 있도록, 또한 삶의 변화의 품질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는 초월의 치유 처리량을 증가했습니다. 이 궁극적 인 짧은 높은 손상 버스트에 대한 대부분의 지속, 높은 데미지 화재에 대한 효과적이고 이상의 효과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D.Va의 또는 정크렛의 궁극 등). 심지어 초월의 출력을 극복하기 위해 불을 지속 가능했다 때, 그것으로 인해 제공 치유의 양, 시간이 있었다. 우리는 강력한 치유 만들어 또한 활성있는 동안 주변에 더 빨리 이동 젠야타을 허용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UPDATES
게임 옵션
플레이어는 이제 슬라이더가있는 모든 옵션에 숫자 값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FOV, 볼륨 감도 등)
플레이어는 이제 채팅 창에 "/ hidechat"CTRL-SHIFT-C를 누르거나 입력하여 게임 내 채팅을 숨길 수 있습니다
통제 수단
마우스 감도는 이제 두 개의 소수에게 조정될 수있다
게임 플레이
중간 일치 팁 이제 (플레이어가 사망 한 후이 팝업 / 비활성화 팁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또는 해제 전환 할 수
사회적인
친구 요청 토스트는 현재 또는 해제 전환 할 수
친구에게 알림은 현재 또는 해제 전환 할 수
속삭임은 지금 또는 해제 전환 할 수
비디오
추가 된 21 : 9 화면 비율 지원
플레이어는 이제 "시스템 시계 표시"설정을 전환하여 실제 클럭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사회의 특징
특정 표창 지금 투표 라운드 종료시에 자주 나타납니다 (젠야타의 초월 치유와하기 자리야의 예상 장벽이 적용 예)
버그 수정
일반
갤러리로 돌아 때마다 영웅 갤러리 지금 당신이보고 된 마지막 영웅을 기억하고 적절하게 그 영웅을 강조합니다
모서리 주위에 목표를 공격하는 더 큰 발사체 (즉 한조의 화살표, 젠야타의 염주)의 기회를 감소
하여 경기가 끝난 후에도 계속 재생하는 음악 "페이로드는 최종 목적지에 가까워"의 원인이되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게임이 외부 응용 프로그램 창 모드로 강제 때마다 사라지게하는 UI의 원인이되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여러 플레이어가 건강 팩을 선택하려고 할 때마다 때로는 시각적 인 치유 효과가 잘못된 영웅에 나타나는 원인이 버그를 수정
때로는 다른 영웅 '승리를 야기 버그를 수정하는 것은 서로 클립하는 포즈
killcam와 고정 몇 가지 조명 문제
지도
공격 팀이 밀어하지 않을 경우 임금의 행의 페이로드는 더 이상 시작 위치 안에 다시 후퇴하지 않습니다
와치 포인트에 공격 팀의 영웅 선택 화면 볼륨을 조정 : 지브롤터
대부분의지도에 추가 구경꾼 카메라 충돌
여러 맵에서 플레이어의 충돌과 해결 된 문제
여러 맵에서 고정 주변 조명 문제와 그림자
영웅
의도 한대로 친화적 인 영웅 대화 장거리들을 수없는 것을 방지했다 버그를 수정
그녀의 MECH을 소환 할 때 때때로 플레이어 충돌을 무시 D.Va의 원인이되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메이의 얼음 벽이 게임 세계에 지속 할 경우 플레이어가 영웅을 전환 후에도 몇 가지 버그를 수정하거나 경기장을 떠날
사신이 의도하지 않은 위치에 단계를 그림자 허용 고정 더 많은 버그
때때로 플레이어가 "전환 장벽"설정을 사용하면 라인 하르트의 장벽이 필드를 "ON"위치에 집착하는 원인이되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때로는 로드호그 실수 체인 후크 목표는 그 뒤에 서있는 원인이 버그를 수정
윈스턴의 장벽 프로젝터 방패는 "음향 효과 볼륨"설정을 무시하는 원인이되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경쟁 플레이
가끔 게임을 다시 가입 할 수 없습니다 선수의 원인이되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