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의견: 생명의 나무는 막대한 치유량을 제공해 주었지만, 궁극기로서 충분한 힘을 발휘하고 있다고 보기에는 어려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기능성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생명의 나무를 통한 초과 치유분은 이제 추가 생명력으로 전환됩니다. 가시 연사의 분산도는 무작위성을 줄였으며 중거리에서의 안정성이 높아지도록 투사체 절반의 기본 분산도를 좁게 설정했습니다. 구원의 손길은 이동 봉쇄 지속 시간을 늘려 당기기 시작한 직후에 대상 아군이 이동 기술을 사용했을 때 의도치 않게 취소되는 상황을 방지하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보호막 비율을 높여 전반적인 생명력을 높임으로써 라이프위버의 생존력을 보완하고, 산들 걸음의 치유량을 증가시켰습니다. 라이프위버의 등에 부착된 꽃잎의 피격 면적이 넓어 이를 상쇄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 기본 생명력이 200에서 175로 감소했습니다.
- 기본 보호막이 0에서 50으로 증가했습니다.
가시 연사
- 사격당 발사되는 두 가시 연사 투사체 중 하나의 분산도가 25% 감소했습니다.
구원의 손길
- 이동 봉쇄 지속 시간이 0.45초에서 0.75초로 증가했습니다.
생명의 나무
- 생명의 나무를 통한 초과 치유량의 50%는 이제 추가 생명력으로 전환됩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부여되는 추가 생명력의 상한선은 10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