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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PTR패치 내용(번역/버그픽스제외)

왝게인
댓글: 20 개
조회: 7474
추천: 3
비공감: 1
2017-02-08 10:46:34

새 기능:서버 브라우저

오늘부터, 오버워치 플레이어 분들은 자신만의 특별한 오버워치 경험을 친구들에게,  팀원들에게, 세계에 보여줄 수 있습니다. 서버 브라우저를 소개합니다.

사용자 지정 게임의 확장으로, 서버 브라우저는 다양한 맵, 모드, 영웅등에 대한 설정을 조정할 수 있게 합니다.
예를 들어, 파라의 로켓 속도를 높이거나, 맥크리의 구르기만 쿨타임을 줄이는 등을 여러분은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설정에 만족하고 게임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면, 권한을 "친구 전용", "초대 전용" 으로 공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정말 당신의 창작물을 테스트 해보고 싶다면, "공개" 로 설정하고 시작 버튼을 누르세요.

서버 브라우저는 현재 테스트 중입니다. 그러므로 저희는 PTR 에서 계속 변경을 만들 예정입니다. 테스트 해주셔서 감사하고, 여러분이 뭘 만들지 기대됩니다.

 

새 모드: 깃발 뺏기

깃발 뺏고 후다닭 난투는 지금까지 오버워치에서 가장 인기있는 난투였습니다. 저희는 이 즐거움을 끝내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깃발 뺏기 모드를 아케이드에 고정했고, 오늘부터
 12개의 네팔, 리장 타워, 일리오스, 오아시스의 깃빨 뺏기 버전의 맵을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용-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677&l=5032  잇스테이크)

 

 

 

히어로 업데이트

 

*아나

        *새로운 영웅옵션: 나노강화제 민감도

                - 이제 플레이어들은 나노강화제 타게팅 민감도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민감도 옵션: 아군이 겹쳐있을때 메르시 수호천사나 아나 뽕같은경우엔 제대로 조준하고 있어도 엉뚱한 아군이 타게팅되는데 민감도를 높이면 높힐수록 정확하게 조준해야 타게팅이 되는 옵션입니다.)

 

 

 

*바스티온

        *설정:경계모드

                - 변신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 탄퍼짐이 50%증가했습니다.

                - 에임이 항상 탄퍼짐 최대치로 벌어져있습니다. (총을 쏠떄나 쏘지 않을때나 변함이없어집니다)

                - 탄창이 200발에서  300발로 증가했습니다.

                - 헤드샷 데미지가 삭제되었습니다

        *설정:수색모드

                - 탄퍼짐이 25%만큼 감소했습니다.

                - 탄창이 20발에서 25발로 증가했습니다.

        *자가수리

                - 이제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우클릭을 이용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자가수리는 디바의 매트릭스와 같이 게이지 자원을 소모합니다. 사용하지 않는 중에는 재충전됩니다.

        *설정:전차

                - 궁극기 사용시 더이상 추가방어구를 얻지 않습니다.

                - 바스티온은 이제 새로운 패시브를 얻습니다: 철갑

                - 바스티온은 이제 경계모드와 전차모드일떄 피해를 35% 덜 입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이번 변경점의 목표는 바스티온의 화력을 경계모드에서 수색모드로 어느정도 옮기고 경계모드는 탱커와 방벽을

상대하는데 강점을 가지게하는것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바스티온은 패치이후 좀더 유연하고 강력한 모습을 보여줄것입니다.
 

*디바

 

*디펜시브 매트릭스

투사체(로드호그의 갈고리나 트레이서의 펄스폭탄같은)는 더이상 발사된 후 디펜시브 매트릭스에 즉시 막히게 변경되었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이전까지, 투사체가 매트릭스에 막히기 전에 이동하는 최소거리가 있었습니다.  이것은 로드호그의 갈고리가 아군을 끌어간 상황같이 아군을 제거하기 위해 바로옆에 붙어있는 상황에선 전혀 쓸모없었습니다. 이제약을 삭제함으로써 디펜시브 매트릭스는 이제 확실하게 투사체가 얼마나 이동했는지 상관없이 바로 소멸시킵니다.

 

*메이

        *급속냉각

                -메이는 이제 급속냉각 사용중에도 아군에게 타게팅이 될 수 있습니다.

 

*메르시

        *부활

                -부활을 이용해 아군이 부활하는 동안 메르시는 무적상태가 됩니다.

        *카두세우스 지팡이

                -젠야타가 초월스킬 사용중일때 타게팅이 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영웅 옵션

                -수호천사 민감도(아나의 내용과 같음)

                -힐/공버프 빔 민감도

 

개발자 코멘트

메르시의 부활은 항상 강력하지만 부활은 메르시에게 부활을 대박내기 위해 희생을 강요합니다.

이전에도 이부분을 해결하려고 패치를 했었지만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이번패치는 메르시가 궁극기를 사용후에도 충분히 오래 살아남아 팀에 다시 합류할 수 있게 하는것이 목적입니다.

 

*솜브라

        -해킹 민감도

 

*토르비욘

        *대못총

                -이제 재장전 에니메이션보다 빨리 재장전이 완료됩니다.

 

*위도우메이커

        -갈고리 민감도

 

*자리야

        -방벽 민감도

 

*젠야타

        -조화/부조화의 구슬 민감도

 

 

 

 

맵밸런스 변경점

 

아이헨발데

두번째 게이트가 화물이 지나간 후에도 더이상 닫히지 않습니다. 대신 돌무더기가 일정 데미지이상 입게되면 게이트의 일부분을 가로막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공격팀이 성문을 통해 지나가면 지형이 수비팀에 지나치게 유리하게 바뀌었습니다.

이 패치를 통해 공격팀에게 더많은 선택지가 주어지며 맵의 밸런스가 향상될것입니다.

 

 

버그픽스 내용은 모르는단어가 너무 많아 생략합니다 ㅠㅠ

Lv65 왝게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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