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아트&카툰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러스트] 싸이코사전:메E(execute)

아이언파아더
댓글: 15 개
조회: 7827
추천: 25
2016-06-13 03:14:56


인격적으로 문제가 있던 기후학자 저우메이링은 남극(얼어붙은 황무지)탐험도중 길가에 떨어진 칼 한 자루를 주었습니다.

그 딱 봐도 수상해 보이는 마검은 자신을 쁘로스트모운 이라고 소개한 후 메이링 에게 자신과 하나가 되자고 계속 꼬셨고

그녀는 칼에 매료되어 칼을 자신이 아닌 자신의 총에 쑤셔 박아 총과 하나가 될 수 있게 해주었고 그 새로 얻은 죽여주는 총맛을 보기위해 주변에 있는 것들을 모조리 처죽였습니다.


보이는 데로 처죽여 갈수록 다양한 마군이 들이 그녀(싸이코)앞에 나타났습니다.

히키코모리 엘사,후레자식아서스냉법뻔뻔 제이나소시오페스 아이스킹,

동물애호가 켈투자드모탈컴뱃에 나오는 그 얼음 쓰는 닌자쉐키등등

다양한 인간군상의 얼음파오후새끼들이 그녀 앞을 막았지만 그녀는 아랑곳 하지 않고

자신의 총으로 모조리 쏴(고드름)죽여 버렸고 그 싸이코들의 인격을 통째로 흡수해버렸습니다.

 

그녀가 최후의 얼음 싸이코를 도살했을 때 사악한 혼돈의신과 고(드름)대신 들은 그녀의 인성에 감복하여 그녀에게 축복을 내려 싸이코가 아닌 척 할 수 있게 해주었고 그녀가 사회로 돌아왔을 때 자연스럽게 동화 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이제 그녀는 자신의 사악한 신과 죽여주는 칼()을 위해 난장판이 된 고급시계 세계에서

모기 같은 트충년 과 엉덩이메이커, 날아다니면서 겨드랑이에서 미사일 나가는 또라이 등을 E(execute)하면서 자신이 만든 얼음벽 뒤에서 실실 쪼개고 있습니다.

 

그녀의 최근행보는 66번 국도사막으로 그녀가 소속된 한심한 5겐지 팀은 상대팀의 리어카 위에 앉은 방패노인과 살인로봇 바스티온 때문에 진격을 못하자 그녀는 점점 빡치기 시작했고 인격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그녀는 고드름의 신이시여 재발 살인을 하게 해 주소서!!라고 외쳤습니다그러자 갑자기 그녀의 몸에서 고드름이 확 생기더니 더워서 진격을 못하겠다고 변명하는 자신의 한심한 5겐지 와 상대팀에게 얼음폭탄(궁)(그거 폭탄 맞나)을 마구 뿌린 후 죄다 얼려버린 후에 영원히 덥지 않게 전두엽에 고드름을 박아주는 친절을 베풀었습니다.



아서스,배반자 칸(워해머에나오는 싸이코)등 싸이코 캐릭터들을 인용했어요.

역시 연필류는 그리는데 너무 오래 걸리네요. 

아래 약간 따뜻한버전 . 우리 메E 많이 사랑해주세요.  




이녀석은 메E 궁쓸때 나오는 깡통. 낙서지만 너무 어이가 없어서..재미로 봐주세용^^ 

다음에는 로드호구나 겨드랑이에서 미사일쏘는 또라이 갑니다 

Lv6 아이언파아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