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MVwPOwgjs8g
https://youtu.be/F-s4rmIekbI
화끈한노루궁둥이#3897
오늘 다이아 구간에서 5인큐 경쟁전을 하던 도중에 있었던 일입니다.
저희팀 솔큐 유저 한명은 탱커를 하고 있었고 저희 그룹은 게임 시작하고 바로 팀보를 들어갔습니다
팀보 들어가자 마자 솔큐 유저분이 갑자기 "우리팀 5인큐네? 나갈까.. 1분있다가 나가야겠다"라고 이야기 하셨습니다
(그룹원들이 아이콘을 같은 것으로 맞췄었어서 아마 아이콘을 보고서 5인큐라고 판단한 것 같습니다)
게임 시작한 직후이니 당연히 저희 그룹 측에서는 아무런 발언도 한 적이 없었고, 단지 저희 그룹이 5인큐라는 이유로 1분후에 탈주하겠다는 발언을 한 것이었습니다.
당연히 갑자기 탈주하겠다는 발언에 당황할 수 밖에 없었고 "왜 1분있다가 나가냐"고 저희 팀원 한명이 팀보에서
이야기하자마자 목소리를 듣고서는 저희 5인큐를 잼민이들이라고 부르며 비하하는 발언을 하였습니다.
저희 그룹은 여성 유저가 많은 그룹이었고 초등학생 이하 어린 유저들이 있는 그룹은 아니었습니다.
이후에 다짜고짜 탈주하겠다는 발언과 목소리를 듣자마자 잼민이라며 비꼬는 장면을 보고 해당 팀원과 소통할 가치가 없다고 판단하여 팀보를 나갔습니다. 그 뒤로 해당 유저는 전체 채팅으로 상대팀에게 너희가 이기라고 이야기 하며 끝날 때까지 게임을 플레이 하지 않고 로드호그를 들고서는 상대팀에게 궁게이지를 채워주는 등 고의적으로 트롤링을 하였습니다.
도대체 저희가 뭘 그렇게 불편하게 했다고 게임 한 판 제대로 해보지도 못하고 꽁패해야 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글에서 묘사한 유저의 행동에 관해서는 스크린샷과 영상에 담겨있습니다. 혹여나 추가적인 영상자료가 필요하다고 느껴지신다면 댓글로 이야기 해주시면 추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