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o#31771 이 사람...
만났을 때 화내면 잘 달래주세요. 아니면 뭐라하지도 말고 그냥 가만히 계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사람 멘탈이 두부급이라는 경고를 해주고 싶네요.
이 사람 전적 보면 잘할 수도 있겠거니 할 것 같습니다. 머 저도 비슷한 점수대 찍어봤지만,
저런 점수대 가더라도 거의 심해급 멘탈도 많고요. (실력이 심해라는게 아니라 멘탈이 심해라는 겁니다.)
역시 그런 부류 중의 한 사람입니다. 이 사람 멘탈이 좀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보이스쳇으로 사투리로 엄청 시끄럽게 떠듭니다. (아마 경상도일 겁니다.)
제가 로드호그만 팠던 유저인데, 저보고 자리야로 계속 바꾸라더군요. 나중에 계속 징징거리길래 바꿔줬습니다.
하지만 그의 징징거림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우선 팀이 못했던 걸 떠나서 자기도 별로 썩 뭔가 하지 못했으면서 팀 욕만 주구장창 합니다.
오히려 보이스 차단하고 할까하다가 그냥 듣고 있었지요.
일단 자기가 오더인냥 하는 데, 제가 오더 내리는 사람들이랑 해볼 때 확연한 차이를 느낍니다.
전혀 오더를 못 내립니다. 구체적이지도 않고요. 그냥 이 사람은 입은 벌어져 있으니 말만 할 뿐.
자기가 먼저 팀원들 모욕하고 시비걸어놓고 혼자 열폭까지 합니다.
당연히 사람들 내부분열 일으켰는데, 자기가 먼저 뭐라 해놓고 자기는 떳떳한 척합니다.
누가 보면 세상에서 가장 억울해 보입니다. 스크린샷이 없다는게 아쉬울 정도 ㄷㄷ...
제가 듣다가 어이없었지만 욕까지는 안했는데, 다만 너무 열폭하는게 웃기더라고요.
저는 평소에 누가 사투리 써도 잘 인식 못하는데, 하도 떠드니까 사투리 쓰는 게 확연히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사투리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고 했습니다. 어차피 팀원들도 이 사람에게
거의 화가 나있었거든요. 뭐 이거 말고는 거의 저는 가만히 있었어요.
그런데 이게 화근이 될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어이쿠, 다음 판에 같은 팀으로 만났네요? 적으로 만날 줄 알았는데. 그냥 가만히 있었습니다.
그렇게 혼자 열폭해놓고 저 말 듣고 상심했으려나? 물론 상심했을 가능성은 있어보였습니다.
그래도 욕은 안 했으니, 못한다고 한 적도 없고, 음... 괜찮겠지 .... 했지만
공격 때 위도우를 픽하네요? 아, 저거 찌질이 맞네...라고 생각했지만
뭐 그래도 가만히 있었습니다. 뭐 저번 판에
위도우로 나름 쏘는 편인거 같아서. 그래도 냅뒀죠. 하지만 위도우가 잘하려면 한 번에 다 쏴죽여야 되겠지만
그런 것도 아니고...
가만히 있다가 이제 우리팀이 AKO에게 픽좀 바꾸라고 하더군요. 그런데 이 사람 하는 말이 가관입니다.
"XX 때문에 안 내릴 거임."
ㅋㅋㅋ 당연히 저한테 하는 말.
그리고 혼자 열폭합니다. "다시 만날 줄 몰랐지? XX 아?"
그런데 이미 예상해서 웃음만 나올 뿐. 마음 속으로는
새벽에도 정말 별의 별 놈이 다 있구나. 나이 먹고 저러고 살고 싶나. 마인드가 저래 초딩스러워서야.
뭐 이것 말고도 많습니다. 자기만 저를 차단해놓고 혼자 뭐라뭐라 떠들더군요.
마치 아이들 눈 가려 놓으면 자기가 사라진 줄 아는 꼴.
중간중간에 하다가 이제 저도 아무말 안하는데, 계속 자기혼자 자기는 지금 이런 행동이 정당하다고
여기는지, 계속 전체 채팅으로 뭐라뭐라 합니다.
솔직히 위도우나 한조 픽하고 그냥 가만히 있었으면 상관없었겠는데,
그래도 자기 딴애는 팀원들에게 미안하다고하고 저 때문에 이러는 거라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어느 20대의 윤리 상태가 이럴 수가 있구나... 하긴 이 사람 저랑 나이차가 있는 것 같으니
목소리 들어보면 저 대학생 때 완전 초딩이었을테니... 아마 초등학교 18학년은 찍었을 수도 있겠습니다.
누가봐도 자기가 빈정상해서 던질 뿐.
이미 우리팀은 자기 때문에 망치고 있는 걸 알고 있는데 말이죠.
그래도 AKO 이 사람은 던지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오버워치라는 게임이 소통도 중요한데
혼자 빈정상한다고 이렇게 굴면 안 되지 않을까 싶네요. 솔직히 두 번째 만났을 땐
딜도 잘 못 넣었겠지요. 제가 솔져로 킬 금 딜 은하고 있었으니... (라인하르트가 딜 금이라고 했습니다.)
뒤에서 위도우 한조 하면서 라인보다 딜도 못 넣었으니...
아무튼 다음에 이 사람 보시면 뭐라 하지 마세요. 불쌍한 사람이니까.
또 만약 이 인간이 뭐라고 한다고 하면
그냥 보이스 차단하고 채팅 차단하고 게임하면 편할 것 같습니다.
아.... 구수한(?) 사투리가 아직도 귀에서 맴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