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2/2 포지션으로 고정.
2. 영웅 숙련도 시스템도입
3. 칭찬카드 보상
4. 솔로경쟁 파티경쟁 분할
5. 포지션 선택매칭
1. 2/2/2 1/2/3 3/1/2 등등.. 많은 조합들이 많이 나오는데 자유롭게 조합맞춰서 하는 취지는 좋은데 솔직히 큐를 돌려서 딱딱 맞게 매칭되는것도 아니고 모든게임에는 게임사에서 만들어놓은 조합은 없다고 봄.. 유저들이 만들어서 그걸 유저들끼리 룰을 만들어서 지키거나 게임사에서 그 룰을 채택해서 사용하는게 대부분임 차라리 지금도 딜러하고싶은사람은 한팀에 많게는 5명 이렇게 만나버리는데 그걸 게임사에서 자유롭게하지말고 고정포지를 잡아서 게임을 잡아주면 좋겠음 차라리..
2. 영웅 경쟁전 숙련도를 현재까지 플레이한 시간과 별도로 따로 만들어서 5시간 이상 플레이해야 경쟁전에서 픽이 가능하게끔 해줬으면 함 이렇게 한다면 초기에 트롤픽을 막을수있다고 보고 숙련도 별로 순위를 내놓아도 참신하다고 봄
작정하고 던질애들은 물론 5시간 플레이하고 던지러 오겠지만 우발적으로 던지려는 애들은 사전에 차단가능하다고 봄
3. 요즘 오버워치는 게임 끝나면 최고의플레이까지 보고가면 양반일 정도로 바로바로 나감.. 자발적으로 칭찬카드 줘서서로 칭찬하면 굉장히 좋겠지만 이게 안지켜지니까.. 투표참여 3회 할때마다 황금무기 포인트 30점을 준다거나 해서 칭찬카드도 좀 활성화 시켰으면 함.. 있는데도 이용이 안돼는게 안타까움 이 보상을 받으려고 사람들은 최고의 플레이를 보고 칭찬카드로 보상받고 칭찬카드 받은사람은 기분도 좋고 최플 나온사람도 다른사람들이 보니 기분좋고 자신도 보상챙겨받아서 황금무기를 더 빨리 살수있으니까 더 좋고 그럴거 같음
4. 솔로경쟁 파티경쟁을 나눠서 솔로경쟁은 솔로큐 돌린 유저들끼리 만나고 파티경쟁은 2인이상 파티결성한 유저들끼리 만나는 경쟁전을 나눴으면 좋겠음 이렇게되면 부계정인 애들은 보통 파티해서 올라갈테니 솔큐는 현지인이 많아지지 않을까 싶기도하고 파티경쟁이 나오면 팀게임이라는 취지가 더 강해질수도있는거고 좋을거같음
5. 2/2/2 나누자고 했는데 애초에 포지션 선택매칭을 해서 선픽한 사람이 딜러하는것을 막고자 포지션 선택매칭도 있으면 굉장히 좋을거라고 봄. 적어도 자기 딜러 못했다고 던지는 애들도 없어질것이고 실력때문에 지는것은 어쩔수없지만 더욱 클린한 게임을 즐기기에 좋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