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영웅 출시속도에 대한 비교대상 롤이지만, 사실 비슷할 수 없다는건 유저들도 알고 있을거임. 그레도 너무 느리다는거
신규 영웅 출시가 한계가 있다면, 다른 방향으로 다양성을 획득 해야됨.
* 기존 영웅 출시 때 스킬 후보들이 있었을거임.
한 영웅에서 스킬 선택으로 사용하는 방식을 도입하는것
======================================================
예1) 솔져 76
고정 스킬 : 질주
변동 가능 스킬 : 나선 로켓, 생체장, *연막탄 / 중 2개 선택
(*XX 가상의 스킬 예시)
예 2) D.Va
고정 스킬 : 부스터
변동 가능 스킬 : 방어 매트릭스, 마이크로 미사일, *공격 매트릭스(매르릭스 내에 실드 한정 추가데미지) / 중 2개 선택
예 3) 한조
고정 스킬 : 이단 뛰기, 벽타기
변동 가능 스킬 : 음파 화살, 폭풍 화살, *갈래 화살 / 중 2개 선택
=======================================================
이런식으로 한 영웅으로 다양성을 확보 하는것.
블리자드가 벨런스상 스킬 갯수를 한정 시켰겠지만, 후보들이 많았을 거임.
스킬 사용숫자를 제한 하되, 사용 할 수 있는 스킬들을 늘려 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