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메르시 리메이크와 디바 너프에 대한 리퍼 유저의 개인적인 생각.

아이콘 흑월희
댓글: 3 개
조회: 914
2017-09-01 21:29:56

지나가던 오버워치 유저입니다. 저는 주로 쉬운멋진 영웅들로 플레이 했습니다. 그중에서  리퍼를 좋아하긴 하는데 경쟁전에서 쓰기엔 여러가지 요인으로 힘들어서 AI나 빠대,아케이드에서만 쓰는 처지입니다.

(경쟁에서는 주로 라인하르트나 루시우를 쓰죠.) 여러 영웅들도 해보다가 메르시를 한번 써봤는데 생각보다 적성에 맞더라고요.

(물론 경쟁에서 써본 적은 없습니다.)

부활쓰기가 어려웠는데 리메이크되서 좋아진다니 좋습니다만 다른 이들도 많이 쓰게 되겠죠. 어찌됫든 메르시충들도 어느정도 사라질거 같으니 좋다 느낍니다. 아무튼 이건 제가 말하고 싶은 본론이 아니고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디바의 방어 매트릭스가 반토막이 나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리퍼 유저로써 가장 싫어했거든요. 물론 똥손이 제가 크게 차이를 느끼진 못하겠지만 경쟁전이나 대회에서 리퍼가 생각보더 더 볼 수 있을거 같아서 기쁩니다.디바에게 저주를 리퍼에게 찬가를..

 

아 물론 기본 좋다는 말만 하려고 여기 글쓰는게 아니라 토론을 좀 하고 싶어서 스는 겁니다..

 

-제 생각이 맞다면 1대1로는 저(리퍼)라도 디바를 이기지만 오버워치는 팀게임이고 개사기방어 매트릭스의 역활은 방해하는거죠. 그런데 방해는 커녕 아예 차단시켜버려서 리퍼가 등장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단독직입적으로 묻고 싶습니다.

앞으로 경쟁전이나 대회에서 조금 더 리퍼를 볼 수 있을까요?

뭐... 디바에게 마이크로 미사일이라는 스킬도 새로 생겼습니다만...

리퍼가 디바와 같이 적팀을 갈아버리는 모습을 볼 수 있을까요? 현제 메타에서 리퍼의 위치는 무엇입니까?

 

Lv58 흑월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