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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오버워치 밸런스 똥인 이유 개인적인 생각

피카츄가슴털
댓글: 5 개
조회: 702
2018-02-03 00:56:38
한 캐릭터에 스킬이 너무 많음
라인 - 방패 돌진 원거리 궁
파라 - 날기 대포 날리기 호버링 궁
겐지 - 표창1 표창2 벽타기 질풍참 팅기기 궁
뭐 이런식으로 많다보니 신캐릭터 만들기 힘들어지고
밸런스도 똥되는거 같음
결과적으로 오리사같은 식상한 돌려막기 기술 캐릭터 밖에 못나오는 실정임

스킬이 많으면 단점이 캐릭터들의 장단점이 애매해짐
트레이서 점멸 줬으면 솔까말 시간역행이나 수류탄 중 하나는 뺐어야함
겐지 표창던질거면 칼 뺏고 칼 쓸거면 표창 주지 말았어야 했음
둠피도 주먹캐면 샷건 주면 안됬지
시메트라 구슬발사나 근거리 레이져도 둘중 하나만 넣었어야댐
블자 사고방식이 어? 얘 근거리는 쎈데 원거리대응수단이 없네 -> 원거리 만들어줌 ㅋ

블쟈는 캐릭터의 단점을 어떻게든 보완해주려고 스킬짜는거 같음
부족한 캐릭터들이 서로 단점 메우면서 장점 살려 플레이하는편이 안질리지 않을까?

Lv4 피카츄가슴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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