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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 소개] 호그아저씨네 벨튀하기 v0.74 입니다!!(190617 버그재재재수정)

비슬산흑곰
댓글: 6 개
조회: 7688
추천: 6
2019-06-13 00:36:25
코드:------최신버전글을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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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수정: 메이의 냉장고 화형이 조금더 자연스럽게 작동합니다.
           둠피스트 워크샵 재작성으로 재생성된 버그를 재수정했습니다
            - 경기장생성시 한조의 음파화살 투사체 속도가 감소하고 중력이 증가합니다.
            - 정크랫의 충격지뢰가 자동으로 폭파됩니다.
밸런스수정: 벨튀범팀 로드호그의 효과가 개편됩니다.
             체력이 50 줄어들때마다 이동속도가 증가하며 100이하일때 최대속도가 됩니다.
             또한 100 이하일때 무리한 다이어트의 효과가 적용되며 초당 12의 데미지를 입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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잦은 버그수정에대해 사과드립니다 ㅜㅡㅜ
버그수정: 메이의 냉장고가 한번 활성화 되면 계속 희생자를 태우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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둠피아저씨의 잦은 버그로인한 불편함에대해 사과드립니다 ㅜㅡㅜ
난입버그는 수정이 현재상황으로 수정이 불가합니다 ㅜㅡㅜ
재재재수정을 거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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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버그수정: 둠피스트가 솔져와 브리기테만 순간이동 시키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메이의 냉장고가 생성되지않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ㅜㅡ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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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일:20190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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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수정및 설명: 둠피스트의 버그가 급증해서 재수정했고 발생 방지를 위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둠피스트의 버그는 게임진행중 난입에 의하여 발생합니다.
                   게임 진행중 난입한 플레이어가 있으면 체력이 제대로 회복되지 않는 버그입니다.
                   다른 영웅도 난입및 탈주에의한 버그가 존재합니다.ex) 메르시 궁극기버그, 트레이서 궁극기버그
                   버그를 방지하기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게임진행중엔 방을 닫고,
                   플레이어 분들도 탈주는 사망후에 하는것입니다.
                   제 실력 부족이 문제라면 언젠간 고쳐지겠지만, 오버워치 워크샵 자체의 기능 문제라면
                   워크샵기능이 업데이트 될때까지는 이러한 불편함을 고칠수가 없을것 같습니다..ㅜㅜ


밸런스수정: 솔져의 나선 로켓이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제보주신 술래가 닿을 수 없는 위치를 막았습니다. 제보 감사드립니다.
              둠피스트에게 공격당해 경기장에 끌려들어가면 사용하지 않은 궁극기가 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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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일:20190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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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수정: 둠피스트 상대시 체력이 회복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둠피스트 상대시 가끔 솔져가 너무 많은 피해를 견디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둠피스트가 가끔 너무 적은 피해를 입히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솔져가 가끔 한방에 죽어버리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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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입 및 탈주버그를 최대한 잡으려고 노력중입니다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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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수정:190613 술래메이의 보관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을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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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일:20190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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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0.7 영웅추가
*비밀리에 제작하느라 밸런스가 조금 이상할수도 있습니다!!
*0.7 추가 이벤트로 피해자 메이를 사용하고나면 집내부에 냉장고가 유지됩니다!(버그아님 아무튼 아님)


피해자팀


메이(싸이코패쓰)
냉동보관- 메이에게 공격당한적은 메이의 집에있는 냉장고에 보관됩니다. 이때 냉동되지 않은 벨튀범팀원이 냉장고 옆의 버튼(상호작용)을 눌러주면 탈출 할수 있습니다.
화형- 메이는 언제든 냉장고옆 버튼(상호작용)을 눌러 보관된 적을 죽일수 있습니다.
전역빙결- 급속빙결(Shift)사용시 거리에 관계없이 모든 적을 1초간 얼립니다.
빙벽- 큰 얼음덩어리를 배치합니다.
폭주능력- 우클릭이 개방되어 먼거리에서도 냉동보관이 가능해집니다.


벨튀범팀


로드호그(다이어터)-오지마!!
로드호그는 자신의 체력이 줄어들수록 이동속도가 변하고 150 이하일때 최고속도를 가집니다.
이동중일때, 점프시, 앉기시에 체력이 감소합니다.
힘든다이어트- 체력이 200이하 일때 초당 체력이 1씩 감소합니다.
무리한다이어트- 체력이 150이하 일때 초당 체력이 15씩 감소합니다.
냠냠쩝쩝(E)- E스킬 사용시 체력을 전부 회복합니다.
말랑말랑- 체력은 많지만 한대로 충분합니다.
최후의1인- 일반 궁극기와 같지만 밀치는 거리는 짧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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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조정


바티스트의 점프력이 감소합니다.
솔져의 나선로켓의 밀쳐내는 거리가 감소하고 쿨타임이 소폭 감소합니다.
정크랫의 이동속도가 소폭 감소했고 충격지뢰의 밀쳐내는 거리가 감소하고 쿨타임이 소폭 증가합니다.
아나의 이동속도가 의도보다 빠른것을 수정했습니다.
*브리기테의 도리깨투척의 쿨타임이 대폭 감소했지만 밀쳐내는거리도 줄어들었습니다.
솜브라의 위치노출빈도가 1초마다 에서 2초마다로 변경됩니다.
레킹볼의 이동속도가 소폭증가합니다.
*레킹볼과 솜브라는 추후 새로운 스킬 추가로 밸런스를 조정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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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수정


윈스턴과의 게임 진행중에 난입한 플레이어가 다음라운드에서 투명화되고 위치가 고정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레킹볼이 폭주상태에 들어가도 벨튀범팀이 눈을 깜빡이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둠피스트 상대시 메르시가 궁극기를 사용해도 죽지않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둠피스트의 경기장에서 한조의 음파화살은 멀리날아가지 못하게됩니다.
바티스트의 궁극기가 이제 더 정확한 방향으로 날려버립니다.
정크랫이 궁극기를 사용해도 투명화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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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수정을 못한 버그들- 대부분 게임 진행중 난입 및 탈주에 의해 발생됩니다.


둠피스트-게임진행중 난입 발생시 체력이 제대로 회복되지 않습니다.
트레이서, 메르시- 게임진행중 난입 발생시 궁극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최후의1인- 게임진행중에 생존해있던 플레이어가 탈주시 궁극기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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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의수정에대해 한마디..


라운드수, 영웅선택횟수제한 등은 편하실대로 수정해서 사용하셔도 무방하지만,
게임의 밸런스를 망칠정도의 영웅능력치조정이나 임의의 영웅을 사용가능하게 개방하는것은 버그발생의 주원인이며
워크샵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여러 테스트를 거쳤으니 믿고 그대로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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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이번에 추가한 캐릭터는 제가 너무 좋아하던 스트리머분이 플레이 해주셔서 
그분과 그분 단짝의 컨셉을 따 만들었습니다. 
이미 누구인진 다 알겠지만 혹여나 어떤피해가 발생할지 모르니 모른척 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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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튀는 범죄입니다. 두낫 트라이 디스 엣 홈!
이 워크샵을 만들게 해준 호그아저씨를 많이 사랑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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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제보 제작자:비슬산흑곰#3402
도움주신분: RedWolf#3857, 오그림둠해머#31810, Paejak#1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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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36 비슬산흑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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