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헥사제온뺴고 나머지들은 이전글 http://www.inven.co.kr/board/pad/3310/872238
에 정리 완료해 뒀고.
고정 출현 세개의 방패
1. 목방패 (우) 피100억 아머2억 턴2 <-- 가장먼저 깨야하는 방패
선제 : 2 턴간 뎀흡 & 무효화 ,랜덤속성 흡수
20만 타격에
조합 1) 2턴간 뎀흡+2턴밀
조합 2) 2턴간 무효화 + 2턴밀
조합 3) 2턴간 랜덤속흡 + 2턴밀
2. 빛방패 (좌) 피 50억 아머 5천만 턴1 <--- 두번째로 꺠야하는 방패
선제 38만 타격
[38만타격 4번 반복후 1턴각무+38만타격]
이상 5개 한패턴 묶음 무한반복
3. 어둠방패(중앙) 피25억 아머1억 턴1 <-- 가장 마지막에 깨는 방패
다른 방패 살리는 패턴이랑 섞여서 잘 모르겠는데 대충 30만 언저리로 두들기고
부활시킬때는 빡시게 때림.
룡가리 몸땡이
불사제온, 흑사제온 둘 다 체력 >> 1000억 << 방어력0
무적상태에서 방패 남아있을때는 질레가토 기둥처럼
역인핸, 회복력저하, 조작시간 감소만 던짐
방패 다깨지면 무적 깨지면서 올잠금 동일
대충 40만 언저리에 각종 디버프 패턴 던지고
45만 +깜빡이
38만 + 회복력반감
40만 + 조작반감
42만 + 15개 잠금
48만연타
6,12,18,24... 턴 마다 40만부터 시작해서 매번 2만씩 점점강해지는 타격 섞임
50% 꺠지는 순간
빛사제온 - 15턴간 어둠 못지움 + 102만 빡딜
흑사제온 - 15턴간 초암흑낙하 + 1턴각무 + 360%그라비티 + 20만 타격 ㄹㅈㄷ
50% 아래부터는
기존의 패턴과 동일하지만 매 행동 전 자신의 속성을 바꾸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