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초반 서브 풀
과금한다면 얘네들이 우선순위다. 무과금으로 굴린다면, 이들이 나오면 좋다.
나눈 이유는 간단하다.
순서대로 5턴 드롭변환, 손꾸락요원, 인헨스/드롭강화 요원, 유틸이다.
사실은 더 많지만, 귀찮아서 이정도만 한다.
말이 저것들을 저격하는거지 저격이 쉽나;;;;;
무과금으로 시작하는 이들에겐 제한적임에 틀림없다.
글의 순서는 초반 노말/요일 던전드롭몹 중 최우선 순위를 추천한다.
다음 빛칼리 팟이 어느 정도 안정이 되면 강림, 앙케 기타 등등 스페샬 던전에서 서브로 들일 것을 적는다.
왠 기본용이냐고?
칼리는 한정신이다. 한정신이 무엇이냐? 한마디로 코스트 돼지다. 미진화 30, 진화 50. 즉 초반에 쓸 수가 없다. 그러므로 기본용이라고 무시하진 말기 바란다.


: 독캐인 릴리스.
의 진화체이다. 의외로
각성을 가진 던전 드롭몹이 많지 않는데, 그 중의 하나이다. 고방어몹을 대처하는데 쓰는 독안개인데, 악마타입 1.5배 인헨스도 붙어있다.플루토 협곡 4층 보스이며 2% 정도의 확률로 드롭한다.
불카누스 화산 4층 마지막 보스이며, 역시 2% 정도 확률로 드롭한다.
: 물골렘 최종진화체이다. 골렘이지만 일러가 멋지다고 속지말자. 레어가챠에서 소중한 법석 5개를 허무한 경험치나 쁘랄로 만드는 열받는 녀석이다. 화요던전 물의 파수꾼에서 가끔 난입/드롭하기도 하는
의 최종 진화체이다. 스킬은 3턴간 뎀쥐 반감으로 쓸만은 하다.
노말던전에서도 드롭하기도 하는데, 사실 화요일 물의 파수꾼에서 난입하는걸 먹는게 더 현실적이다.
초반 이 셋을 추천하는 이유는 하나다.
빛칼리는 회복타입이며, 릴리스/에키드나 역시 회복타입이며, 골렘은 체력타입이다.
한자리가 빈다고? 코스트 되는거 넣으시길. 초반이니까 
를 추천한다.
칼리의 장점 중 하나가 초반 사기스탯인 진화재료를 속성서브로 쓸 수 있다는 거다.
2회복 1체력 서브면 그럭저럭 체력과 회복력 밸런스는 맞춰진다. 파티의 구색이 맞춰진단 말이다.
남은 한자리의 서브가 스탯 삭제 수준만 아니면 어지간히 초반 던전 도는데 무리는 없어질 것이다.
구하기 어려운것도 아니고, 나중에 여기저기 서브/리더 등으로 쓰기도 하니 장만한다고 나쁜건 아닐 것이다.
그런데 무과금 부캐 키우면서 느낀거지만, 이정도를 얻는 동안 가챠하랴 우정에그 굴리랴 이것저것 하느라 이것보단 좋은 몹이 있었다. 현실이 그렇지 못하다면 슬퍼진다.
궁진하기 전까진 전반적인 공격력은 딸리는 편이므로, 그건 기억해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