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 다함께차차차 5가지 업데이트
1. 김준현과 갸루상 신규 캐릭터 출시
: 보통 유료 캐릭터의 경우 트로피 50개가 평균이었는데 이 신규 두 캐릭터는 트로피100이라는 높은 가격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끌리는 것은 두개의 특수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갸루상은 보조연료탱크가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어서 매게임마다 1개씩을 사용할 수가 있으며, 바로 옆차선의 동전도 끌어당길 수가 있습니다. 김준현캐릭터의 경우 처음부터 범퍼3개가 주어진 상태에서 게임을 시작하며, 2차선 옆의 동전까지도 끌어당길 수가 있습니다. 좀 더 멀리가려고 하는 분이라면 갸루상캐릭터를, 차차를 이용해서 더 높은 점수를 목표로 하는 분이라면 김준현 캐릭터를 추천합니다.
2. 1대1 대결모드 신설
: 실시간은 아니지만 내 친구에게 1대1 대결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내가 이번에 기록한 점수를 전달해서 상대방이 그 점수 이상을 내면 지는 것이고 그 반대면 이기게 되는 것입니다.
1대1 대결을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순위에 있는 표를 보면 타이어를 보내기 버튼 옆에 대결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그 버튼을 누르고 나서 게임을 시작하면 됩니다. 대결을 해서 내가 진다고 해도 손해를 막 보는 것은 없습니다. 말 그대로 새로운 재미를 하나 또 선사하는 새로운 모드일 뿐입니다.
내가 먼저 신청을 할수도 있고 상대방이 먼저 신청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긴 승자에게는 골드뽑기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골드뽑기는 추가적으로 주어지는 보너스 골드입니다.
골드뽑기는 말 그대로 랜덤이며, 이렇게 X0.1부터 다양한 배수가 있습니다. 이 배수만큼 패배한 유저의 골드를 내가 보너스로 받을 수가 있습니다. 얼마 없을 수도 있지만 이걸로 대박이 터질수도 있지요. 상대방의 골드에서 곱하기가 되는 것이니, 무조건 잘 못하는 친구와 대결을 해서 승을 올리는것 보다 나와 실력이 비슷한 유저와 대결을 해서 이기고 많은 추가 골드를 가지고 가는 것이 이 대결이 주는 재미의 핵심 포인트입니다.
3. 차차 보너스 점수 신설
: 추가 점수로 차차를 한 횟수 X 1,000점이 마지막에 계산됩니다. 1회당 1,000점이면 상당히 높은 점수입니다. 앞으로 순위권 변동에 아주 큰 영향을 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4. 공구상자 반복구매 신성
: 공구상자는 원래 무작위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일명 뽑기 아이템입니다. 그런데 이 공구상자를 뽑았는데 내가 원하는 아이템이 아니라면 절반의 가격으로 한번을 더 뽑을 수 있습니다. 한 스테이지 게임에서 효과 역시 2개를 볼수 있는 것입니다
5. 오토바이2종, 신규차량1종 업데이트: 오토바이는 이번에 차차차에서 처음으로 업데이트되는 새로운 기종입니다. 차차에 더 유리하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신규 차량 하나는 이니셜D의 차량과 유사한 스맬이 마구마구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