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일한 스킬을 가진 모든 캐릭터가 대상이 됩니다.
1턴간 밸런스 타입의 공격력이 1.5배
왼쪽 1열을 불로 변환
(공격력 30배 공격을 삭제, 왼쪽 1열 불로 변환 추가)
3턴간 적의 방어력이 0이 된다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2턴 단축
(적의 방어력 감소 유지 턴이 1턴에서 3턴으로 상향)
스킬 레벨 1 : 19턴
↓
스킬 레벨 최대 : 14턴
(기존 스킬 레벨 최대 15턴에서 1턴 감소)
불과 물드랍을 회복으로 변환
1턴간 회복력이 2배
(1턴간 회복력 2배 추가)
1턴간 빛속성의 공격력이 3배
회복드랍을 빛으로 변환
(공격력 30배 공격을 삭제, 회복드랍을 빛으로 변환 추가)
스킬 레벨 1 : 11턴
↓
스킬 레벨 최대 : 7턴
(기존 스킬 레벨 최대 8턴에서 1턴 감소)
(주속성)의 공격력과 회복력이 4배
드랍 조작 시간을 3초 연장
(주속성의 공격력과 회복력 배수가 2배 또는 2.5배에서 4배로 상향, 드랍 조작 시간 3초 연장 추가)
5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경감, 공격력이 6배
드랍 조작 시간을 3초 연장
(5콤보 이상시 경감 추가 및 기존 3배에서 6배로 배수 상향, 조작 시간 3초 연장 추가)
4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경감, 공격력이 5배
드랍 조작 시간을 3초 연장
(4콤보 이상일때 경감 추가 및 기존 2.5배에서 5배로 배수 상향, 조작 시간 3초 연장 추가)
회복 타입의 HP가 1.5배. 드랍 조작 시간을 3초 연장
3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상승, 최대 7배
(회복 타입의 체력 배수 추가, 조작 시간 3초 연장 추가, 콤보 배수 최댓값이 3배에서 7배로 상향)
총 회복력이 반감되지만 HP가 2배, 공격력이 4배
3속성 이상으로 동시 공격시 공격력이 상승, 최대 5배
(체력 배수 추가, 속성 배수 조건이 기존 5속성시 5배에서 3속성시 공격력이 상승하는 쪽으로 완화)
회복타입의 HP와 공격력이 2배. 드랍 조작 시간을 3초 연장
스킬 사용 시 공격력이 7.5배
(타입 체력 배수 2배 추가, 조작 시간 3초 연장 추가, 스킬 사용 시 배수가 4배에서 7.5배로 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