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물: 드롭수급요원(페르 등), 인핸스요원(덤프티, 로키, 배트윙 등), 턴밀 있으면 좋은데 실수하지 않는이상 별로 필요는 없음.
쿠훌린까지 넘기고 나면 지크-아테나라는 연속으로 피많은애들이 나오는 구조이기때문에 2인핸스 세팅이 꽤 도움이 됨.
1층 기간테스: 빛, 나무, 너무 많은 불&물을 지우며 드롭정리 하다가 암횡 만들어서 딜하면 여유턴 내에 잡을수 있음.
2층 쿠짱: 회복하면서 1씩 때리다가 피를 50퍼 이하로 깎으면(17대 이상 때리면), 99퍼 그라와 8524데미지 공격을 번갈아서 사용. 그라비티 맞는 턴에는 회복할필요 없음. 회복드롭 아껴뒀다가 그라 맞고 나서 회복하기. 1씩 때리다보면 잡음.
3층 지크: 잉여드롭 지우고 드롭판 짜면서 턴모으기. 한대 때리기 전까지는 공격 안하므로 드롭 안맞추고 그냥 한칸씩 움직여도 ok. 드롭판 짜졌으면 드롭판 짠걸로 때리고 3~4턴의 여유턴동안 마무리. 드롭판 짜다가 뒷구, 혹은 실수로 때리게 되어서 공격이 시작되더라도 턴밀 쓰고 안전하게 처리 가능. 덤프티나 로키 턴이 돌아왔다면 역시 사용 가능.
4층 아테나: 3층에서 턴밀을 안썼으면 안전을 위해 첫턴에 턴밀을 씀. 첫턴에는 무조건 상태이상 방어를 쓰므로 적어도 2턴의 여유턴이 있음. 페르로 2횡+배트윙이면 여유롭게 한방.
3층 지크에서 턴모으다 삑살났을때는 그냥 턴밀을 써도 무방. 턴 다 소모하고 배트윙까지 키고 넘어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