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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메제도라 무과금용 (사실상 공략이 아니라 근성테스트...)
준비물: 공태(뱀로), 턴밀(에키), 공격력강화요원(하다르든 릴리스든), 최대한의 만피와 회복력.
있으면 좋음: 자동회복각성(하다르?, 릴리스?), 주작각성(포도용?, 릴리스?)
4층 이시스에서 수십턴을 버티게 됩니다. 4색진을 만들어주는데 회복이 보통 2세트는 나오긴 하지만 가끔가다 3개밖에 안뜰때가 있습니다. 그때 3개만 맞추고도 한대 더 버틸수 있게 하기 위한 만피&회복력이 중요합니다.(+고콤을 위한 주작각성) 증뎀요원으로 하다르 대신 릴리스를 넣어도 될텐데 하다르가 만피가 많아서 하다르를 넣었죠.
포도용을 넣긴 했는데 용도는 5층에서 첫 회복만들어주는 패턴을 맞을때 피가 부족할수도 있을것같아서 방태로 쓰려고 넣었지요. 쁠작된 헤라 등 그냥 스탯좋은 멤버 넣어도 상관없었을것 같긴 합니다.
4층에서 버티는 시간을 줄이려면 1~3층에서 최대한 턴을 소모한다음에 넘어오는게 좋습니다. 1층 털가면들은 높은확률로 바인드만 사용하므로 자신의 운을 믿는다면 드롭 맞추지말고 한칸씩만 휙휙 움직이면서 턴을 넘겨 보세요. 한 두세번은 안때리고 바인드 걸어줍니다. 언제 평타치나 한번 시험해 봤는데 스봉 -50턴까지도 해봄 ㅋ
1층: 1씩 처리해도 되고 기본세트로 가운데 작은가면만 처리해놓고 양쪽 1씩 때려잡아도 되고. 천천히 처리합니다.
2층: 빛도깨비는 50퍼이하 까면 공격 안하는것 이용해서 양쪽 빛도깨비부터 처리 후, 빨간소는 턴이 3턴인걸 이용해서 최대한 턴벌고 넘어갑니다.
3층: 양쪽 신비가면은 2way하면 방어 뚫리니 양쪽부터 처리하고 2턴마다 7777 들어오는거 최대한 많이 맞고 넘어갑니다.
4층: 첫공격은 바인드니까 이전층까지 맞은거 2턴에 걸쳐 회복해놓습니다. 매턴 15000약간 넘게 들어오는데 회복2셋이면 넉넉히 회복됨. 삐끗 안할정도로만 조심하다가 회복이 적게 나왔을때만 집중해서 맞춥니다. 회복이 적게 생길수도 있으니 회복드롭이 넉넉할때는 최대한 피를 다 채워놓읍시다. 스봉턴 다 버텼으면 칠성진 ㄱㄱ
5층: 첫패턴은 가운데 가로줄 방해드롭, 둘째패턴은 두번째, 다섯번째 세로줄 회복드롭. 방해드롭은 가운데에 만들어지므로 방해드롭에 회복이 안지워지게 회복하고 남는 회복드롭은 바닥에 깔거나 안맞춘 줄 위에 올려놓습니다. 회복드롭 만들어주는 패턴에 불, 물드롭이 안지워지게 1, 3, 4, 6번째 줄에 불&물드롭이 있게 하면서 방해드롭을 다 지운 후 회복드롭에 뱀로쓰고 마무리합니다.
6층: 리더 바꾸니까 턴밀고 처리. 첫턴은 콤보흡수고 그 다음 공격도 제일 센 공격이 1만가량밖에 안되니 한대까지 맞아줬다가 턴밀합니다. 턴밀턴동안 드롭정리 했다가 리더 원래대로 돌아오면 (포도용+)뱀로 + 강화, 안죽었으면 남은칠성진으로 마무리.
2. 과금러용
1~3층: 평타로 넘김
4층: 칠성진, 통수진이면 다시칠성진
5층: 한턴 드롭정리겸 때려놓고 가운뎃줄 방해드롭 생기면 체스터+흑키리+배트윙.
6층: 두턴 여유있음. 첫턴 칠성진쓰거나 4층에서 두번썼으면 드롭정리하거나. 다음턴은 판도라로 마무리.
메제도라 첫 행동은 콤보흡수이므로 두턴간 때릴 여유가 있기때문에 그냥 5층에서 배트윙을 써버리면 편합니다.
5층에서 드롭정리할때 가운데 줄이 방해드롭으로 바뀌므로 드롭 떨어지는것 잘 생각해서 불3물3 남기면 됩니다.
막층에서 선제 리더체인지는
배트윙: 3.5배. 개꿀
판도라: 3~4배. 개꿀
흑키리: 일부만 3배.
체스터: 2.5배.
인데 영상에서 6-6 2횡강만 맞춰서 판도라 배수가 3배였는데도 뒷구 포함해서 원킬인걸 보면, 흑키리나 체스터여서 배수가 낮더라도 두턴동안 때리면 여유있게 잡아질것 같습니다.
김꺍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