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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디아고르 무과금용
준비물: 방태+공태 드롭변환, 막층에서 한번에 반피 이하로 깎을수 있는 딜을 낼수있게 할 정도의 인핸스.
1층: 배수발동. 발동불가라면 뱀로만이라도 사용해서 횡강+고콤으로 처리.
2층: 전체공격 위주로 하여 양쪽애들의 턴이 한꺼번에 돌아오기 전에 최대한 마릿수 줄여놓기.
3층: 입장하자마자 99퍼 그라비티 날라오는데 첫턴은 방태 사용하여 피채우고, 둘째턴은 회복드롭+암드롭 많이 남도록 남겨놓고, 셋째턴에 뱀로 사용하여 마무리. 동영상 예시파티로는 1횡+2way 정도로 만피에서 한방.
4층: 시작용 3개중 하나. 불, 물시작용이면 피 25퍼이하 발악기 조심하면서 투닥거리면서 넘기고 나무시작용은 살짝 때려뒀다가 칠성진.
5층: 80퍼그라(선제)-만이천 평타-80퍼그라 반복하는 패턴. 4층에서 칠성진을 안썼으면 칠성진으로 처리. 아니면 그라맞고 회복하고를 반복하면서 약간 시간 보내다가 남은칠성진. 인핸스가 지속인핸스면 5층 마무리할 타이밍에 사용해도 됨.
6층: 첫턴에 포도+뱀로+인핸스(+드강)으로 극딜하여 50퍼 이하로 만들기. 400만 이상 딜이 나오도록 해야 50퍼 이하로 깎을수 있음. 예시파티에선 1횡+2way정도. 50퍼 이하 되면 콤보흡수스킬 쓰면서 한턴 여유 줌. 이때 남은칠성진이나 드롭판에 남은 드롭으로 처리.
릴리스 대신 지속인핸스로 덤프티를 데려가도 됐었을것 같음. 그러면 막층 전층 드랄처리가 더 쉬워지니까.
대신 덤프티는 릴리스보다 회복력이 낮아서 3층에서 피 복구할때랑 4층에서 투닥거릴때 약간 더 힘들듯.
2. 과금러용
준비물: 많은 드롭변환. 감뎀 (혹은 턴밀이 있었어도 괜찮았을듯.)
1층: 배수발동. 발동안되면 칠성진.
2층: 전체공격 위주로 하여 모두 동시에 턴 돌아오기 전에 다 처리하든지 마릿수줄여놓기.
3층: 그라비티 맞은거 포도용으로 복구하고 마무리. 암드롭 모자라다면 흑키리 사용.
4층: 흑키리를 3층에서 사용했다면 적당히 때려놓으면서 시간보낸후 칠성진.
5층: 피를 만이천가량 이상으로 복구할 수 있으면 좀 더 때려놓거나 감뎀걸고 때려놓고 이후 칠성진.
6층: 판도+흑키리+흑타 어지간해선 한방일텐데 다 못죽였으면 그래도 한턴 여유 주니까 마저 마무리.
김꺍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