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드 인벤 영상관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극한의투기장1] 水미르 3종류 파티로 클리어!

Laurasia
댓글: 7 개
조회: 1813
추천: 9
2016-08-09 11:48:50

안녕하세요. 로라시아입니다.

이번에는 수영복미르pt를 다양하게 구성하여 극한의투기장1을 돌아봤습니다.

파티는 총 3가지 종류이고, 각각의 명칭을 저는 시스템파티, 횡강파티, 투웨이파티라고 이름붙였습니다.



1. 시스템파티




https://www.youtube.com/watch?v=IjjcKGNOUSk


시스템파티의 경우 보통은 남해의 수룡환사 스미레를 잔뜩 넣는 파티를 생각하시겠지만, 이럴경우 드강 각성만 있기 때문에 딜량이 너무 부족해집니다. 따라서 스미레는 2기만 채용하고 나머지는 류네를 활용하는 남해의 수룡환사 스미레남해의 수룡환사 스미레환조의 청룡계사 류네환조의 청룡계사 류네파티로 돌렸습니다.

이 파티는 스킬을 필요하면 막 써도 될 정도로 스킬쿨이 빠르게 돌아오는 것이 특징입니다. 딜각성의 부족으로 인한 딜량의 부족으로, 원래 생각했던 것보다는 파티의 성능이 많이 아쉬웠습니다.




2. 횡강형 하이브리드 파티




https://www.youtube.com/watch?v=yqZlf7SkmzY


이번엔 횡강형 파티입니다. 이 파티의 특징은 횡강을 11개 챙긴 횡강위주 파티이면서 동시에 투웨이 각성이 총 7개가 있는 투웨이도 가능한 하이브리드형 파티라는 것입니다. 이 파티는 스킬쿨이 다소 무겁고 어지간하면 스킬을 사용하지 않고 올라가는 것이 특징이며, 속도는 느리지만 딜량은 확실, 특히 극딜을 넣을 때 굉장한 화력을 보여주는 파티입니다.




3. 투웨이파티




https://www.youtube.com/watch?v=P_ne0oHVUKc

마지막은 투웨이 파티입니다.

이 파티의 핵심 요원은 만력의 적자 발바롯사입니다. 요놈 덕분에 각성 히노카구츠치를 만나도 손권을 안써도 되고, 공격킬러덕분에 물속의 투기장 최대 골칫거리인 각성 메이메이를 아주 쉽게 넘길 수 있다는 점, 망각의 사신 그리잘성도의 수호신 아테나를 물드롭 단 4개로 잡을 수 있다는 점이 아주 매력적입니다. 이 파티는 처음 고안할 때는 가장 별로일 것이라 생각했지만, 막상 굴려보니 투기1을 도는데는 이만한 파티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칼리층 전 까지는 투웨이 1셋이면 어지간하면 전부 쓸려다가서 정말 편합니다.

또한 예지의 시여신 스쿨드남해의 수룡환사 스미레의 괴물체력 덕분에 3가지 파티 중에서 체력도 가장 높습니다.




그래서 가장 추천하는 파티는?

투기장1이 목적이시라면 투웨이 위주 세팅을 추천드립니다. 이때 핵심 요원은 각성 손권이고, 만력의 적자 발바롯사가 있으시면 꼭 넣으세요.

 

투기1 이상의 던전(파멸급, 투기3)이 목적이라면 횡강형 파티를 추천드립니다. 몹의 체력이 많아지면 투웨이 1셋으로는 부담스러워지는 구간이 오는데, 횡강형 파티는 딜이 부족한 경우는 거의 없기 때문이죠. 연계를 통한 극딜도 가장 강력합니다.


Lv61 Laurasi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