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보고싶다는 몇몇분 요청으로 업로드합니다.
그냥 미르에 비해서 팔바나 소티스를 손쉽게 넘어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중간중간에 판갈고나서 투웨이 자르는데에서 실수를 좀...많이 하는데
사실 미르나 수미르나 너무 세서 설렁설렁해도 됩ㄴ
1. 기본
불속은 물드랍 3개만 맞춰도 대체로 다 죽습니다.
근데 풀속이라고 무조건 투웨이나 횡강할 필요도 없습니다. 경감이 너무 좋아서 발악기도 대체로 다 버티고..
십자경감만 켜져있으면 웬만한 발악기에도 안죽으니 물드랍보다 회복드랍관리를 잘하는게 더 중요합니다.
2. 특이사항
수미르보다 공격력이 높은 서브를 쓴다면 다를 수 있습니다.
+ 파티각성으로 공격각성 사용중
4층 데몬2마리 - 선제패턴 없음
7층 조운 - 첫턴에 5콤흡수 사용
12층 초황제 - 투웨이 딜요원(각손권,각오로치,쉐아트 등)이 있을 시 물투웨이 한셋 5콤 이상
13층 소티스 - a. 드강안된 물드랍 3개 + 십자 2~3콤
b. 물드랍이 많다면 투웨이 or 횡으로 노십자 최대딜
(a방법 한번 쓰면 피가 절반넘게 까여서 쉽게 잡음)
15층 각카구 - 드강안된 물드랍 3개 + 십자 3콤인가 하면 근성이 빠지긴 하는데
거기서 뒷구 붙으면 99턴밀먹거나 절멸기맞으니 그냥 턴밀쓰는 걸 추천.
팔바 - 물드랍 3개 4콤까지 흡수안함.
(치유의 산풍 패턴 때 계속 십자만들면서 버티다 타이거러시 패턴 때 드변하나 쓰고 죽이는걸 추천)
각메이 - 역속이라서 340만 이상 딜이 나와야 한번에 죽습니다.
투웨이 2셋 + 물드랍3개 하면 각손권이 죽입니다.
(인핸스 쓴다면 투웨이 2셋으로도 가능)
17층 물제우스 - 첫턴에 물드랍증가 써주므로 받고 넘어가면 편함
빛제우스 - 선제패턴 없음
19층 아테나 - 50퍼 밑으로 내려가면 목속상태로 피 전부 회복하므로 주의
30퍼 이하 절멸기 못버팀
벨제부브 - 50퍼 밑으로 내려가면 전체 독드랍 한번 더 쓰므로 원턴킬하거나 못한다면 딜조절 필요
20층 칼리 - 켜진 스킬이 별로 없다면 첫턴은 칼리 반감 뺀다는 생각으로 버티는게 좋음.
칼리는 자기 딜이 물드랍 몇셋에 어느정도 나오는지 정도는 알아야 편하게 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