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운해도시 8층 자체가 상태이상 내성이 거의 없는지라 3턴밀을 이용해 느긋하게 클리어하는 방식을 체용했습니다. 턴밀 요원 하나 댐감 요원 하나 나머지는 전부 드변(가능하면 회복드롭을 만들거나 독드롭을 없엘 수 있는 스킬을가진 몬스터를 추천합니다.) 챙겨주시면 됩니다. 체력이 82,476을 넘을 경우 댐감은 제외해도 크게 문제 없습니다. 아레스의 발악기가 72900이니 이 이상으로 체력을 맞추어서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클리어 텍틱
1. 일식스는 일단 드롭이 된다면 최대한 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 99% 그라비티를 대미지 감소를 키지 않은 상태로 맞을 경우 회복드롭이 없어서 죽는 상황이 발생 할 수도 있습니다. 댐감을 키거나 매턴 딜을 충분히 넣어 일식스의 행동을 제한한 뒤 암 투웨이 후 7콤 또는 물, 암 한셋과 콤보를 이용해 근성을 빼줍시다. 일식스가 전체 드변을 한 후 하쿠(드롭변환)를 사용해 암드롭을 만들고 잡아 줍시다.
2. 히노미츠하인데 독드랍 발생 지속시간을 넘기느냐 못 넘기느냐가 던전의 클리어를 좌우한다고 보아도 될 정도기 때문에 여기서 턴을 충분히 보내고 진행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프랜의 암테나에 계승되어 있는 오로치를 사용하기 위해 프랜 스킬을 사용하지 않았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사용해도 무방했을듯 합니다. 드랍을 지울 때 최소한으로 지워 독드랍 발생을 최대한 줄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독드롭을 마출 때에는 배수발동 회복을 꼭 같이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3. 별거 없습니다. 턴밀 계속 반복하며 스킬 턴을 적당히 벌며 딜을 넣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4. 마찬가지로 별거 없습니다만.
5턴 상태이상 면역이니 조심하시고 20%에서 체력 회복 후 그냥 발악기를 날린다니 조심해주세요. 다음으로 올라가기 전에 꼭 대미지 감소를 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82,476 대미지가 들어옵니다.)5. 아르테미스가 선제로 각성 무효와 82,476데미지를 때립니다. 저는 조금 쉬엄쉬엄 했지만 가능하면 빠르게 잡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첫턴에 상태무효를 쓰니 무조건 첫턴에 턴밀을 해주셔야 합니다.
6. 아레스. 턴밀의 힘을 보여주면 됩니다. 발악기도 72900이라서 맞아도 안죽습니다. 천천히 잡아주세요. 아레스가 공격 10턴째에 댐감을 쓰니 그 전에 잡아주시는게 좋습니다. 혹시 턴밀 요원이 바인드를 맞을 수도 있으니 아레스의 체력을 50퍼 이하로 깍을 때에는 턴밀을 충분히 남겨놓거나 바인드에 걸리는 턴밀을 사용한 뒤 깍아주시면 이후 턴밀과 댐감으로 충분히 잡으실 수 있을 겁니다. 500만 대미지 무효화는 암테나 자체가 배수가 높은 편이 아니라 뒷구가 엄청 터지지 않는 한 넘길 일이 별로 없지만 초반에 감을 적당히 잡은 뒤 50퍼 이하로 내리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