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층의 리자가 방어력이 높은 편입니다. 가드 브레이크를 이용하거나 고댐을 이용하시면 편하게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
2층 그리잘이 맹독 2개를 뿌리고, 3층 헬이 독드랍 4개를 뿌립니다. 거기다가 헬의 선제가 3만 가량이 넘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그리잘에서 그라를 맞지 않거나 맞더라도 모두 회복하고 올라와야 합니다. 또한, 헬 역시도 가급적이면 한번에 잡아서 독드랍이 잠기는 일이 없는 쪽이 좋습니다.
4층인 각성 사쿠야 층에서 독드랍이 남아있다면 판갈이를 써주시는 편이 좋습니다. 또한, 근성 패턴이 각무이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추가타를 이용해서 넘어가시는 편이 좋습니다.
5층 사츠키는 스킬 턴을 10턴 밉니다. 혹시라도 꼭 써야겠다고 생각한 스킬이 있다면 어시스트를 올린 상태에서 5층에 오기 전에 턴을 벌어야 합니다. 가급적이면 스킬에 구애받지 않는 디아누 같은 리더를 추천합니다.
보스는 머신 제우스. 7콤흡을 사용합니다. 7X6 드랍판이라면 간단하게 넘길 수 있지만 딜이 모자랄 수 있기 때문에 머신 킬러가 있는 친구를 기용해가시면 좋습니다.
2층에 페르세포네 나옵니다. 타디스 같은 손가락 카운터를 칠 수 있는 친구를 데려가시면 좋습니다.
3층의 히노 카구즈치가 2~3턴 가량 턴을 밀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잠각 작업을 해주시는 쪽이 좋습니다. 혹시라도 여기서 판갈이의 턴이 밀려버리면 다음 층에서 꼼짝없이 죽을 수 있습니다.
4층에 벨제부브 나옵니다. 판갈이나 독막 대책이 필요합니다. (영상에서는 독을 막았지만 인디고 선제 방어를 위해서 암여무장을 사용했습니다.)
5층에는 인디고가 나옵니다. 2만 가량의 선제가 날아오는데 여기서 독과 방해를 동시에 막아버리면 추가로 선제가 또 들어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독막과 방해막기를 동시에 챙기지 않도록 유의를 부탁드립니다.
6층에서는 카에데가 나옵니다. 선제로 불, 물, 빛, 어둠 드랍'만' 떨어지게 하는 디버프를 겁니다. 이 디버프 때문에 머신헤라에서 흡수를 당할 수가 있기 때문에 주의해주셔야 합니다. 참고로 카에데는 선제공격 이후에 드랍판에 회복 드랍이 없을 경우 첫턴에 구름, 두번째 턴에 HP 회복을 해주기 때문에 구름 내성이 있다면 두 턴~세 턴 정도는 버틸 수 있습니다.
보스는 머신 헤라입니다. 빛과 어둠 속성을 흡수합니다. 저는 구름 내성이 없어서 스쿨드 사용 후에 기도메타를 사용했고, 다행이도 암이나 빛 뒷구가 뜨지 않아서 클리어 했습니다. 다만, 카에데 디버프가 있는 동안에는 암이나 빛 뒷구가 뜰 확률이 매우 높기 때문에 주의가 요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