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영상은 처음~정령왕까지와 시여신~보상 획득까지 두개의 영상이 편집된 내용입니다. 클리어 한 영상으로 편집하고 싶었는데 하필 키이라를 만나서 너무 시간이 오래걸려서 두 영상을 합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클리어 한 영상 부분에 대해서는 추후 결정된다면 레이더 용환사~클리어 구간만이라도 편집해서 올려볼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몬스터 헌터 콜라보에서 요즘 이야기가 많이 오가고 있는 바로 그 친구! 밀라보레아스를 이용해서 초월 극한의 투기장 2를 가봤습니다.
이제까지 밀라보레아스 포함 총 세가지 리더로 초월 투기장 2를 깨봤는데 가는 길이 제일 편했던건 밀라보레아스였던 것 같습니다.
쿠로유리를 둘 기용할 수 있기 때문에 버텨가면서 플레이하기가 엄청 용이했고, 그렇기 때문에 스킬 턴을 모으는 부분에 대해서도 상당히 편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있었습니다.
거기다가 밀라보레아스가 HP 2배이지만 경감까지도 가진 리더이기 때문에 몇몇 몬스터의 전멸기를 버틸 수 있는 점에서도 클리어 확률을 더 높여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문제라면 콤보 흡수 패턴과 대미지 무효화 패턴... L자를 사용하는 것 자체가 일단 일반적인 퍼즐링이 아니기 때문에 L자를 하면서 고콤보를 하는 것 자체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영상에서는 현덕의 여무장을 뒷구로 넘어가긴 했지만, 보통 현덕의 여무장을 상대할때 콤증 스킬이 한번 빠지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대미지 무효화의 경우에는 대량의 어둠 드랍 확보는 둘째치고 배치 자체에 어려운 점이 있어서 어떻게 배치해야 할지를 잘 생각해야 할 것 같았습니다.
이러한 점들을 제외하면 초월 투기장 2 돌기에는 상당히 좋은 몬스터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물론 또 갈 것 같지는 않지만요.. ㅎㅎ
[파티 구성]
밀라보레아스 (3악킬, 밀라블레이드), 쿠로유리 (4스지, 트로이의 목마), 마이네 (6스지, 쿠로유리), 발렌타인 네이 (3드킬, 할로윈 여무장), 벨로아 (2신킬&2스지, 풍신) / 밀라보레아스 (3악킬, 밀라블레이드)
※ 풍신은 사달멜리크 대처용. 경감으로 10턴 버텨도 무방합니다.
※ 할로윈 여무장은 일부 콤흡 몬스터 대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