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소리와 함께 녹화된 영상입니다. 보실때 참고 부탁드립니다.
※ 프렌 수급 문제 때문에 인게임 영상을 따로 찍고 그 위에 녹음을 덧씌우는 방식으로 영상 진행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웨딩 시즌에서 확정권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바로 그 친구! 황금의 신부 파르바티 파티로 극한의 투기장 5에 도전해봤습니다.
'스킬을 사용할 경우 공격력이 증가'라는 리더스킬을 가진 친구이기도 하고 스킬 턴이 3턴인 친구이기 때문에 리더에 하나, 프렌에 하나, 서브에 하나로 총 3기의 웨딩 파르바티를 이용해서 시스템 식으로 한번 구성을 해봤습니다.
장점은 매 턴마다 회복드랍 수급이 가능하다는 점. 그렇기 때문에 리더스킬 발동에도 회복 2콤보 리더 치고는 크게 어려움을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웨딩 파르바티 리더와 프렌만으로도 이미 독막이 6개이기 때문에 다른 어시스트에 여유가 생긴다는 점은 좋았습니다.
하지만 단점은 회복드랍 수급을 가져오는 대신 매턴마다 뒷구없음 디버프를 자기 손으로 직접 걸어야 하고, 오히려 목드랍이 마르는 경우가 생기는 점, 그리고 회복드랍이 떡질 경우 평딜이 낮아지는 점과 웨딩 파르바티 3기를 쓸 경우 독막 각성이 필요 이상으로 과도하게 많은 것이었습니다.
프렌을 구하기가 힘들기는 했지만 어쨌든 전체적으로 재미있는 리더였습니다. 특히나 뒷구없음 뱃지가 어떤지 간접 체험할 수 있다는 점도 은근 재미있었습니다... 만, '좋은 리더'는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파티 구성]
웨딩 파르바티 (강화된 목검), 웨딩 파르바티 (이빌 류의 헤드밴드), 라이저 다크 캐릭터 (트로이의 목마), 킹 브라키오스 (지령 도카게로우), 제라 (지령 아미다마루) / 웨딩 파르바티 (강화된 목검)
※ 웨딩 파르바티는 모두 4 스킬 지연 내성+1 킬러각성 (신, 드래곤)
※ 스킬 봉인 내성이 부족한 세팅이기 때문에 서브 세자리와 계승을 이용해서 스킬 봉인 내성 5개 만들어주셔야 합니다. 이빌 류의 헤드밴드가 스킬 봉인 내성 2개를 전해줄 수 있는 친구라 은근 좋습니다.
※ 웨딩 파르바티가 하나밖에 없는데 시스템에 관심 있으시다면 모그리도 3턴짜리 회복드랍 생성 서브라서 쓰기 좋아보입니다. 아니면 다른 3턴짜리 스킬 이용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