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데이터가 삭제(초기화)되었을 경우, 아래 모든 조건에 해당하는 데이터에 한하여 복구 신청이 가능합니다.
1. 결제이력이 존재하는 유저의 경우
① 내 ID와 게임 내 이름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② 나의 비밀코드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비밀코드를 모를 경우에는 결제 영수증을 제시해 주셔야 합니다. ③ 데이터 복구는 같은 경로에서 다운로드 한 데이터에 한해 지원 가능합니다. ④ 최근 4주 이내에 데이터 복구(OS이동) 이력이 없는 데이터만 데이터 복구를 지원해 드립니다. ⑤ 데이터 거래를 방지하기 위해 신규로 작성한 데이터의 랭크가 20 이하여야 합니다.
※ 위의 5가지에 하나라도 해당하지 않는 경우 데이터 복구가 불가합니다.
2. 결제이력이 존재하지 않는 유저
① 내 ID와 게임 내 이름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② 나의 비밀코드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③ 다운로드 받은 경로가 동일해야 합니다.(삭제된 데이터와 신/구 데이터의 OS가 동일하고 동일한 마켓에서 다운받은 데이터에 한함) ④ 최근 4주 이내에 복구 이력이 없어야 합니다. ⑤ 삭제된 데이터의 랭크가 50 이상이어야 합니다. ⑥ 데이터 거래를 방지하기 위해 신규 데이터의 랭크가 20 이하이고, 결제 이력이 없어야 합니다.
※ 위의 6가지에 하나라도 해당하지 않는 경우 데이터 복구가 불가합니다.
또한, 복구를 해드리기 위해서는 필요한 정보가 있습니다. 아래 데이터 복구를 위해 필요한 사항과 주의사항을 확인 바랍니다.
■ 데이터 복구에 필요한 사항
- 삭제된 ID 및 닉네임: ID는 '친구 - ID검색'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신규 생성한 ID 및 닉네임: - 비밀코드 : 비밀코드는 'ECT - 문의하기'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삭제된 데이터 마지막 접속 일시 : - 자주 사용했던 팀 편성 내용 :
※무분별한 남용 방지를 위해 데이터 복구 완료일로부터 4주 내에는 재 복구 신청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