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파티 인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설] 여러분의 멘탈을 터뜨려드리겠습니다.(저만 죽을순 없어요)

아이콘 Prinister
댓글: 25 개
조회: 1754
2016-02-25 17:17:19


맑은  물과 숨쉬는 땅  화창한  풀숲이 우거진 지구에  아주  매우 매우 매우 엄지손가락 보다 더 더 더 더 더 작은 요정이 살고있었다.. 아주  매우 매우 매우 엄지손가락 보다 더 더 더 더 더작은 요정이 살던 지구는 매우 평화로웠다
하지만  4대천왕 마족의 침략으로 지구가  마족에 지배당할 위기에  처 했졌다.아주  매우 매우 매우 엄지손가락 보다 더 더 더 더 더
작은 요정을 몸짓은 작지만  힘이  엄청강했다.
"제가  4대천왕을 물리치고 지구를 구하겠어요."
그러고는 4대천왕이 있는 곳으로 날아갔다.
날아가는 동안  해골병사들이 엄청 많았지만 몸집  작아서 해골병사들의 눈의 피해 그냥 지나갔다.
4대천왕의  본거지에 도착하게 되었다.
첫번째로 아주아름답고 아주존나쌘 천사가 의자에 앉자 자고 있었다.아주  매우 매우 매우 엄지손가락 보다 더 더 더 더 더작은 요정은 "싸움에 선빵은 곳 승리다"
말하고는 주먹을 불끈 지고는 아주 아름답고 아주 존나 쌘 천사의 볼따구를 때렸다. "틱"
아주 작은 스파크 소리와 함께  그곳에는  버섯구름이 크게 생겨 났다.
아주 아름답고 아주 존나 쌘 천사를 없엤다.아주  매우 매우 매우 엄지손가락 보다 더 더 더 더 더작은 요정은  다음 4대천왕을 죽이기 위해  여정을  떠났다.
한참을 날아가다 보니 아주 큰 마탑이 보였다. 아주  매우 매우 매우 엄지손가락 보다 더 더 더 더 더작은 요정은 마탑안 으로 향했다.마탑안에 많은 데빌리치가 있었지만  아주 작아 걸리지도 않고 지나갈수 있었다.마법 장벽도 있었지만 아주  매우 매우 매우 엄지손가락 보다 더 더 더 더 더작은 요정은  순순하고 깨끗해서 정화로 인해 걸리지 않았다.마탑 최상층에는 역시  불꽃송이에 데미지 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길어서 생략)뜨는 존나 쌘 마법사가 있었다.
데미지 99999999999(생략)뜨는 존나 쌘 마법사는 이미 마법을 사용하여 아주  매우 매우 매우 엄지손가락 보다 더 더 더 더 더작은 요정을 기다리고 있었다.
하지만 데미지999999999999(생략)뜨는 존나쌘 마법사가 13써클 마법들을 연발하기 전에 마법캐스팅 단계에서 아주  매우 매우 매우 엄지손가락 보다 더 더 더 더 더 작은 요정이 데미지999999999999(생략)뜨는 존나쌘 마법사에게 다가가 볼따구에 아주  매우 매우 매우 엄지손가락 보다 더 더 더 더 더 작은 요정의 주먹으로"이야앗"  "틱"
또 작은 스파크와 함께 큰 버섯구름이 생겼다. 데미지999999999999(생략)뜨는 마법사를 없애 버렸다.
"휴우!세상을 구하는 게 이리 힘들 거다니!" 아주  매우 매우 매우 엄지손가락 보다 더 더 더 더 더 작은 요정은 힘을 내어  다음 4대천왕을 죽이러 다음 여정을 향했다.
또 한참을 날아 어느 중국 궁전같은 곳에 도착했다."여긴가?"  아주  매우 매우 매우 엄지손가락 보다 더 더 더 더 더 작은요정은 날아들어갔다.그곳에는 무공을 연마한  슈퍼배지타 초사이언 손오공이 만두를 먹고있었다.
슈퍼배지타초사이언 손오공이 아주  매우 매우 매우 엄지손가락 보다 더 더 더 더 더 작은 요정이 보이는 지"가기전에 만두하나 갠찬차나?"
그러고는 여유있게 만두를 먹었다.아주  매우 매우 매우 엄지손가락 보다 더 더 더 더 더작은요정도 배가 고팟 던지 같이 만두를 먹었다.아주  매우 매우 매우 엄지손가락 보다 더 더 더 더 더 작은 요정이라고 깨작깨작  먹을 거라고 생각하면 큰오산이다.한입에 다처 먹는다.계속 먹다보니  갑자기 먼 오기 생겨 누가 많이 먹나 대결하듯 만두를 잡수기  시작했다."움 꾸역꾸역 꾸역"
한 3시간 정도 먹었나?슈퍼배지타 초사이언 손오공이 배가 터져죽었다. 이로 인해  4대천왕 3대를 처리했고  마지막 천왕 만이 남아 있었다.
아주  매우 매우 매우 엄지손가락 보다 더 더 더 더 더 작은요정은 마지막 4대천왕을 죽이기 위해 다음여정을 떠났다. 날아간게 아니라  굴러갔다.소화를 시키지 못해
한참을  굴러가다 보니 표지판에 고딕체로  투명드래곤에 집이라고 적혀있었다.아주  매우 매우 매우 엄지손가락 보다 더 더 더 더 더 작은 요정은 두눈을  크게 뜨고 찾아 보아도 투명 드래곤은 찾아 볼수 없었다.
아주  매우 매우 매우 엄지손가락 보다 더 더 더 더 더 작은 요정은 만두를 다 소화 시키지 못해 그냥 평범하게 겁나 큰 구  같이 생겨 투명드래곤한테는 아주 잘보였다. 졸라 쌘 투명드래곤은 앞발로 아주  매우 매우 매우 엄지손가락 보다 더 더 더 더 더작은 요정이  만두로 인해 큰 구로 됀 요정을 꾸욱 눌렀다."꾸직"
아주  매우 매우 매우 엄지손가락 보다 더 더 더 더 더 작은 요정은 지구를 구하지못하고 만두 때메 죽고 말았다.지구는  졸라 쌘 투명 드래곤의 브레스에 지구는 멸망하였다.


제가 쓴게 아니라 제 친구(...)가 써서 저에게 카톡으로 보내는걸 그대로 복사해서 올린것입니다.
이게 오늘 보내온것인데 그나마 이번것이 제일 나은것 같아서 친구에게 허락받고 올려봅니다.
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Lv88 Priniste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