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파티 인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추천] 야밤에 애니추천 <센코롤>

아이콘 리베리릭
댓글: 2 개
조회: 3697
추천: 1
2016-10-13 00:30:49




*본 글은 비교적 '마이너', '비인기', '잊혀진', '고전' 등의 작품에 대한 짤막한 소개 글입니다. '이런 작품도 있었구나'하는 정도의 참고용으로 감상 부탁드립니다.

*본 글은 모바일로 작성되었습니다.





데츠라는 소년에게는 한가지 비밀이 있다. 그것은 센코라는 이상한 생물체를 키우고 있다은 것, 그러나 그 비밀을 동급생 소녀 유키에게 들키게 된다. 호기심이 많은 유키는 이내 데츠와 센코의 친구가 된다. 여러 사물로 변신하는 능력을 가진 생명체 센코를 키우는 테츠는 자신처럼 기묘한 생물을 갖지고 또 그 동족을 수집하고 있는 또 다른 소년 수유로부터 센코를 지키기 위해 싸운다.



<센코롤 : 괴물을 키우는 소년>은 2009년 7월 25분x1화 OVA로 첫 상영을한 판타지 드라마 단편 애니메이션이다.
사실 어느정도 외주를 맡겼긴 했지만 일단은 1인제작 애니메이션으로 선보인 작품으로 도시에 괴물이 출연하는 세계관에서 그 괴물을 숨기고 기르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14년 센코롤2가 상영한다는 소식은 있지만 PV공개 이 후 정보가 없다.
여담으로 주제곡이 'Love & Roll'인데, 애니 바케모노가타리 ED곡인 '네가 모르는 이야기'의 커플링 곡이라고 한다.



추천 이유/좋았던 점 : 전반적으로 상당히 취향의 작품이었다. 외주가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혼자 만들었다고 생각할 수 없는 퀄리티가 굿.


아쉬운 점/그 외 : 짧다. 너추너무너무  짧다. 1쿨분량이상의 TV판으로 나왔으면 하는 바렘. 센코롤2는 어디?





폰 바꿀 예정이라 액정필름을 뗐더니 기모찌~




Lv74 리베리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