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파티 인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굿즈자랑] (장문 주의!)첫 피규어 오노데라 하루짱을 구입!

아이콘 초고교급희망
댓글: 16 개
조회: 3466
추천: 1
2016-11-14 14:48:44








주말에 병원을 가서 집으로 돌아가는 도중에, 국전이 가깝게있어서 동생과 함께 오랫만에 가게되었습니다.
역시 국전이라서 다양한 애니 컨텐츠가 많았습니다. 예전에 갔을때보다 훨씬 좋아진거 같더라구요!

여러 피규어 삽을 둘러보는중 갑자기 동생이 란코 피규어를 보고 지르겠다고 했습니다.  너무나 간절히 원하는 눈빛을 하고 있기에 결국 구입을 하게 냅두었습니다. 그런데 막상 동생이 구입 하니 저도 구입을 하고 싶게 되었습니다. 란코 피규어를 개봉하고 보여주었는데, 와 너무나 부럽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구입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아쉽게도 저의 최애캐는 팔지가 않아서 구입을 못했습니다. (미안해 나나미짱..그래서 인터넷에서도 봤는데.. 너무 비싸..)결국 닉값을 못하게 되었습니다..그래서 그나마 싼 가격에 차애인 '오노데라 하루'짱을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냐 피규어랑 하루 피규어랑 멀 선택할지 고민 했는데..
왠지 아냐 피규어를 고르면, 데레스테에서 아냐짱을 위해 쥬얼(과금)을 갖다 바칠거 같아서..포기했습니다. 그리고 어떤 신사분의 하루짱 피규어 팬티 리뷰 덕분에 사도 후회 하지 않을거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예상대로 너무 좋았습니다. 계속 하루짱의 팬티만 본거는 안 비밀..(자꾸 쳐다봐서 동생이 왜그러냐고 묻더라구요.기분나쁘다고.)

일단 저는 변태가 아닙니다. 자꾸 그쪽에 시선이 쏠리더라구요. 너무 잘 만들어져서..

앞으로 어디다가 숨겨야할지 막막하네요..
가족이 잠시 여행을 간 동안 많이 봐야겠습니다. 핰핰

로우앵글 올리면 저격 당하나요?그거때문에 올리기가 망설여지네요.


이니부자

Lv73 초고교급희망

바람의 전사 유리케라톱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