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파티 인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125화 스포

아이콘 루피
조회: 112
2024-09-05 12:04:00
오니의 딸 야마토의 코이나리 참배 13화 - 재건축된 오뎅의 성에서 목수 미나토모가 실종



- 에그헤드 섬에서 시작. 해군들은 군함에 오르기 전에 충전 중인 세라핌에 대해 이야기한다



- 루치와 카쿠 또한 군함에 오른다. 사이퍼 폴 요원 하나가 스튜시에 대해 질문한다.



사이퍼 폴 요원 : 스튜시 씨는 어디 있습니까?



루치 : 내가 죽였다.



- 이렇게 말하는 루치의 얼굴에선 어떠한 감정도 나타나지 않는다. 카쿠의 얼굴은 보이지 않으나 감정을 숨기는 것으로 보인다. (스튜시와 키자루는 보이지 않음)



- 새턴 성은 200년 전의 마리조아에서 있었던 일을 기억한다. 새턴은 200년 전에 거대로봇 에메트를 제거하기 위한 과학자들을 통솔했던 인물이었으나, 그들은 대신 그것을 숨겨 비밀리에 연구하기로 한다.



- 새턴 성은 아홉 명의 중장에게 "파워 플랜트", "요크", "펑크 레코드"를 얻었으나 또한 "대실패"했다고 말한다.



- 중장들은 사죄하며 밀짚모자를 쫓아 엘바프로 즉시 출동하겠다고 하지만, 새턴 성은 그럴 필요 없다고 한다.



새턴 성 : "최악의 실패"는 베가펑크의 방송이 세계로 송출되도록 한 것이다...



도베르만 중장 : 새턴 성, 정부의 군사로써 여쭙고자 합니다. 저희 임무가 실패라고 하심은... 베가펑크가 진실을 말했다는 뜻입니까...?



- 새턴 성은 아무런 대답 없이 놀란 중장들의 앞에서 도베르만의 머리를 날려버린다.



기요틴 : 도베르만 중장!!!



해병들 : 의무반을 깨워라!! 중장님!!!



- 라보 페이즈, 요크는 "클라우드 머신"이 스스로 작동하고 있음을 눈치챈다. 그녀는 작동을 중지시키려 하지만 이미 늦었고 "펑크 레코즈"는 구름의 도움을 받아 에그헤드로부터 분리된다



요크 : 젠장!!! 그들이 펑크 레코즈를 가져갔어!!



- 성지 마리조아. 식량난이 발생하여 천룡인들이 패닉에 빠져있다.



- 판게아 성에서 고상한 복장을 한 피가랜드 갈링 성이 권위의 방에 들어선다. 갈링은 의자에 앉으며 다른 오로성들을 격식없이 대한다.



갈링 성 : 명령을 받아 이곳에 왔다.



나스쥬로 성 : 음?



워큐리 성 : 그 말투는 무엇이냐, 갈링... 언행을 삼가라!



갈링 성 : 지금부로, 베가펑크 "요크"는 내 직권 하에 둔다. 또한 과학방위무신의 자리는 내가 맡는다.



- 다른 오로성들은 그 의미를 알고 충격받는다



마스 성 : 그 말인 즉....



[오로성, 피가랜드 갈링 성 (과학방위무신)]



갈링 성 : 지금부터 좀 더러운 꼴을 많이 볼 거다... 세상은 전대미문의 소란에 휩싸일 터.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보자고, 별[星] 영감쟁이들.



- 에그 헤드 섬, 새턴이 중장들 앞에서 바닥에 엎어져 비명을 지르고 있다. 검은 화염이 새턴 성의 몸에서 뿜어져나온다.



새턴 : 아... 아... 으아아아아아!!!



레드 킹 : 에에에에?!?



새턴 : (이럴 순 없어.. 임 님!!)



- 새턴의 몸이 급속도로 늙으며 미라처럼 쪼그라드는 것을 볼 수 있다. 중장들은 여전히 충격에 휩싸여 어찌할 바를 모른다. 새턴은 머리 속에서 임의 목소리를 듣는다.



새턴 : 이...임....!



임 : 새턴... 왜 조이보이를 도망가게 둔 거지?



새턴 : (제발... 자비를....! 그의 힘이 예측 불가하여, 제 이해 범위을 넘은 터라.....! 으아아아아아!!!)



- 직후 검은 불꽃과 섬광이 폭발한다. 화염이 잦아들자, 새턴의 해골만이 바닥에 남는다.



- 에그 헤드로부터 먼 바다 위를 날아다니는 펑크 레코즈. 샤카, 에디슨, 피타고라스와 아틀라스는 여전히 살아있으며 요크와 펑크 레코즈에 대해 이야기한다.



피타고라스 : 세계 어디서나 뇌파를 여기 연결할 수 있어. 그러니 요크도 뇌의 정보에 도달할 수 있을거야.



에디슨 : 알아, 하지만 손에 닿는 곳에 두는 것보단 낫잖아. 저 뇌를 잘 쓰려면 인격 수련도 해야 할 거야!



샤카 : 요크가 우리를 쏴버려서 연구소는 탈환하지 못했군.



에디슨 : 우리 친구들이 나타날 곳이군!!



- 에그 돔의 내부에 베가펑크의 몸체, 머리, 팔 등의 대체 부품들이 늘어선 복도가 있다.



- 베가펑크의 분신들은 에디슨의 머리, 샤카의 몸과 다리, 아틀라스의 왼팔과 피타고라스의 오른팔을 합쳐 새로운 몸을 만들어낸다. 넷 모두는 같은 두뇌 속에서 이야기하지만 스텔라가 뭘 말하는지는 들을 수 없다.



에디슨 : 이거지. 늬들 생각은 어때?



아틀라스 : 이상해! 하하하하!!



샤카 : 내 정상적인 비율이 부럽나?


에디슨 : 당연히 아니지!!



아틀라스 : 요크의 부품들은 다 버리자!!



에디슨 : 하하!! 좋은 생각이야!! 당장 하자!!



- 에디슨은 웨더리아에 있는 자신의 친구 하레다스를 호출한다.



에디슨 : 안녕, 웨더리아?? 베가펑크다!



하레다스 : 뭣이?????? 원하는게 뭐냐, 그보다 죽었지 않았나~~~?!



- 마지막 두 페이지는 뉴하프만 왕국. 코알라는 베가펑크의 연설을 모두에게 요약중이다.



베티 : 그래서 이 세계가 바다 밑으로...



사보 : 천룡인들이 왜 레드 라인의 꼭대기에 살고 있는지 알겠군. 세계의 정점말이야..!



이반코브 : 그거쉬 세계정부가 노예를 시켜 테킬라 울프, 보드카 울프, 럼 울프, 버번 울프에 거대한 다리를 700년 전부터 건축하는 이유쥐!



카라스 : 그래.. 모두 이유가 있는거야.



몰리 : 믿을 수 없엉~~~!!



- 이번 화는 해변에서 드래곤이 혼잣말을 하는 것으로 끝난다



드래곤 : 베가펑크.... 자네의 마지막 말들을 믿는 자들이 평화를 준비할 거란 보장은 없다. 서둘러 끝을 내야해...! 그렇지 않으면 안전한 터를 얻기 위한 시민들 사이의 내분이 시작된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