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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규 영웅 2종 추가
[신규 영웅 2종]
- ‘다크나이츠’ 도감이 추가되며 해당 도감에 [레전드] 플라튼이 추가됩니다.
- ‘신선의 봉우리’ 도감에 [레전드] 유신이 추가됩니다.
* 위 신규 레전드 영웅은 현재 잡화 카테고리로 분류되는 영웅 소환권/선택권 종류의 아이템에는 소환 대상으로 추가되지 않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게임 내 아이템 정보에서 획득 가능한 영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레전드 영웅 소환 확률은 각 소환 배너의 우측 상단 [확률 정보] 아이콘을 터치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봉인된 장비 상자를 봉인 해제해서 획득할 수 있는 고유 장비 리스트에 위 신규 영웅들의 ‘고유 장비’가 추가됩니다.
* 고유 장비의 획득 확률은 장비 상자 봉인 해제 메뉴의 좌측 상단 [확률 정보] 아이콘을 터치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공개된 확률은 게임법 시행령에 따라 반올림한 값으로 합산된 결과가 100%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신규 영웅 정보
[레전드] 플라튼 | |
소속 | 다크나이츠 |
전투 타입 | 근거리형 |
공격 스타일 | 가장 가까운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
일반 공격 | 대상에게 공격력의 450% 피해를 입힙니다. |
치명타 공격 | 대상에게 공격력의 600%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2초 동안 여신의 사자 버프를 획득합니다. 또한, 피격 대상에게 2초 동안 파괴의 구원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여신의 사자: 추가 피해 확률 24% 증가) (파괴의 구원: 최종 회피 60% 감소) |
액티브 스킬 (이계의 빛) | 가장 가까운 방어형 대상에게 공격력의 2000%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50% 만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단, 강력한 대상에게는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신에게 10초 동안 네스트라의 가호 버프를 부여합니다. (네스트라의 가호: 최종 약점 공격 피해 24% 증가) |
[레전드] 유신 | |
소속 | 신선의 봉우리 |
전투 타입 | 근거리형 |
공격 스타일 | 가장 가까운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
일반 공격 | 대상에게 공격력의 200% 피해를 입힙니다. |
치명타 공격 | 대상에게 공격력의 300%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아군에게 2초 동안 정신 집중 Lv.5 버프를 부여합니다. 또한, 저주에 걸린 대상을 공격할 때, 최종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정신 집중 Lv.5: 최종 명중 20% 증가) |
액티브 스킬 (번뇌) | 대상의 주변 3m 범위에 공격력의 700%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10초 동안 저주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또한, 피격 대상에게 1.5초 동안 마비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저주: 회복불가) (마비: 공격불가, 이동불가, 스킬불가) |
■ 신규 코스튬 추가
- 신규 코스튬 2종이 추가됩니다.
플라튼 - 폭풍의 키잡이 |
유신 - 라그나로크 |
■ 신규 스테이지 / 가이드 퀘스트 추가
- [가이드 - 9,332]까지 가이드 퀘스트가 추가됩니다.
- [은둔자의 숲(어려움)] 관련 정수 연구 항목이 추가됩니다.
- 신규 스테이지 [16,801 ~ 17,600]가 추가됩니다.
* 스테이지가 확장됨에 따라 ‘풍요의 시장 (어려움)’의 정수 선택 상자를 루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스테이지가 확장됨에 따라 신규 스테이지 입장 시 토벌 의뢰에서 획득 가능한 주사위 보상이 증가합니다.
* 스테이지가 확장됨에 따라 명예의 전당 기록이 초기화되며 명예의 전당 전용 테두리도 초기화됩니다.
* 스테이지가 확장됨에 따라 아래 정보를 포함한 모든 악몽 콘텐츠가 초기화/변경됩니다.
- 악몽 콘텐츠 전용 테두리 획득 초기화
- 악몽의 조각 버프 레벨 및 악몽의 조각 버프 경험치 초기화
- 악몽 콘텐츠 진행 단계 초기화
■ 전용 영웅 소환권 시스템 추가
- 특정 영웅 픽업 소환에 사용되는 전용 영웅 소환권 재화가 추가됩니다.
* 특정 영웅 픽업 소환 시, [전용 영웅 소환권 → 픽업 영웅 소환권 → 루비] 순으로 재화가 소진됩니다.
* 전용 영웅 소환권은 특정 이벤트를 통해서 획득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 종료 시 보유하고 있던 잔여 수량은 삭제 처리됩니다.
■ 악몽 아티팩트 콘텐츠 추가
- 악몽 스테이지 전용 콘텐츠인 아티팩트가 추가됩니다.
- 악몽 아티팩트의 종류는 총 다섯 가지이며 각각 다른 버프를 지니고 있습니다.
- 악몽 아티팩트는 악몽에서만 드랍되며 획득 시 악몽 콘텐츠 전용 아티팩트 버프가 적용됩니다.
- 악몽 아티팩트는 [노멀], [레어], [에픽], [유니크], [레전드] 총 5개의 등급이 있습니다.
- 각 아티팩트는 최고 등급 아티팩트의 버프만 적용됩니다.
* 악몽 아티팩트는 드랍 시 자동으로 획득되지 않으며 수동으로 터치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드랍된 아티팩트는 게임 종료, 악몽 종료 후 악몽 콘텐츠 재접근 시 영웅 주변으로 재배치되며 수동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보상으로 아티팩트가 보상에 포함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오프라인 보상 수령 시 악몽 스테이지에 생성이 되어 수동으로 획득해야 합니다.
* 악몽 스테이지에서 드랍된 채로 유지되는 아티팩트 수는 정해져 있으며 최대 숫자에 도달할 경우 더 이상 드랍되지 않습니다.
* 동일한 아티팩트를 중복 획득하거나, 하위 등급의 아티팩트를 획득할 경우 악몽의 조각 경험치로 변환되어 획득되며 상위 등급 획득 시에도 기존의 사용하고 있던 아티팩트는 악몽의 조각 경험치로 변환됩니다.
* 획득한 악몽 아티팩트는 다른 악몽 콘텐츠의 진행도처럼 최대 스테이지가 확장될 시 초기화됩니다.
* 해당 스크린샷은 개발 중인 화면으로 실제 업데이트 시 일부 변경점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 스테이지 부스트 시스템 추가
- 스테이지 클리어 시 스테이지를 점핑할 수 있는 스테이지 부스트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 특정 스테이지 구간에서 보스를 처음으로 처치 시 주사위 2개가 나타나며, 굴린 주사위 2개의 합만큼 이후 스테이지가 추가로 클리어됩니다.
- 2개의 주사위 숫자가 동일하게 나올 경우, 추가 보상을 획득합니다.
- 마지막 2개의 영지(약 1,600 스테이지)에서는 해당 시스템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Ex) 6월 13일(목) 업데이트로 추가된 은둔자의 숲(어려움)을 포함한 16,000 ~ 17,600 스테이지는 스테이지 부스트 시스템 이용 불가
* 해당 시스템은 스테이지 [401] 진입 시 확인할 수 있는 성장 지원 시스템입니다.
* 스테이지 부스트로 스테이지 클리어 시 연관 콘텐츠 및 시스템은 클리어한 스테이지 숫자만큼 소급 적용됩니다.
- 스테이지 첫 클리어 보상 (무료 루비 x500)
- 콘텐츠 오픈 조건
- 반복 미션
- 스테이지 레이스
- 테라 매거진
* 메이의 우편배달, 우당탕 현상금 사냥 활성화 시 스테이지 부스트 시스템은 발동되지 않습니다.
* 해당 스크린샷은 개발 중인 화면으로 실제 업데이트 시 일부 변경점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 복귀 환영 이벤트 추가
- 복귀하신 기사단장님들을 위한 전용 미션 및 패스 등이 추가됩니다.
* 해당 스크린샷은 개발 중인 화면으로 실제 업데이트 시 일부 변경점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 영향력 최대 단계 확장
- 영향력 최대 단계가 85단계까지 확장됩니다.
■ 무한의 탑 최대 층수 확장
- 무한의 탑 최대 층수가 1,600층까지 확장됩니다.
■ [레전드] 이사벨라 밸런스 조정
- [레전드] 이사벨라의 외형과 일러스트가 변경됩니다.
[밸런스 조정 내역]
조정 전 | 조정 후 |
공격 스타일 | 공격 스타일 |
[방어형] 키워드를 가진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 [원거리형] 키워드를 가진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
일반 공격 | 일반 공격 |
(사거리: 45) 대상에게 공격력의 200% 피해를 입힙니다. | (사거리: 60) 대상에게 공격력의 300% 피해를 입힙니다. |
치명타 공격 | 치명타 공격 |
(사거리: 45) 대상에게 공격력의 300%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1.5초 동안 기절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기절: 공격불가, 이동불가, 스킬불가) | (사거리: 60) 대상에게 공격력의 450%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1.5초 동안 기절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또한, 피격 대상에게 2초 동안 치명타 확률 감소 Lv.5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기절: 공격불가, 이동불가, 스킬불가) (치명타 확률 감소 Lv.5: 치명타 확률 20% 감소) |
액티브 스킬 (사랑의 매) | 액티브 스킬 (사랑의 매) |
(사거리: 45) 대상의 주변 2m 범위에 공격력의 250%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2.5초 동안 수면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수면: 공격불가, 이동불가, 스킬불가 | (사거리: 90) 대상의 주변 3m 범위에 공격력의 600%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2.5초 동안 수면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수면: 공격불가, 이동불가, 스킬불가 피해를 받으면 수면이 해제됩니다.) |
■ 악몽 단계 별 밸런스 조정
- 기존 50단계 기준으로 되어 있던 밸런스가 100단계 기준으로 재조정됩니다.
- 100단계까지로 밸런스 조정이 됨에 따라 60 ~ 100단계 전용 테두리가 추가됩니다.
■ 길드 시스템 내 길드원 보스전 및 길드전 참여 여부 확인 기능 추가
- 길드에 속해 있는 길드원들의 보스전 / 길드전 참여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길드 보스전의 경우 보스전 기여 기록 탭에 현재 점수 기록이 추가됩니다.
- 길드전의 경우 길드원 기여도 탭에 참여 기록이 추가됩니다.
■ 요리 아이템 편의성 개선
- 요리 아이템 사용 시 사용 개수를 최대 12개까지 조절할 수 있는 슬라이드가 추가됩니다.
- 요리 아이템 사용 시 쿨타임이 제거됩니다.
* 해당 스크린샷은 개발 중인 화면으로 실제 업데이트 시 일부 변경점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 메이의 우편배달 보상 개선
- 메이의 우편배달 첫 번째 보상 획득 시 [총알 배송] 버프가 함께 추가됩니다.
* 총알 배송: 10분간 메이의 우편배달, 우당탕 현상금 사냥꾼 게이지 2배 증가(최고급 말발굽과 중첩되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일부 서버 통합
- 서버 내 활성화 인원이 적어 원활한 서버 콘텐츠 참여가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는 일부 서버들에 대한 통합이 진행됩니다.
■ 일일 상점 일부 상품 리뉴얼
- 일일 상점 일부 상품이 변경됩니다.
■ 시스템 개선
- 레전드 코스튬을 보유할 경우, 관련 소환 이벤트가 노출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고대 유물의 강화 편의성을 위하여 최대 레벨 달성 시 최하단으로 정렬되도록 개선됩니다.
- 영웅 정보 확인 시 보유한 장비 레벨도 함께 표시되도록 개선됩니다.
- 타이틀 이미지가 콜라보 일러스트 이미지에서 기존의 타이틀 일러스트 이미지로 변경됩니다.
- 길드장 캐릭터가 14일 이내 로그인 기록이 없고 부길드장이 부재인 경우, 해당 길드에서 획득한 누적 길드 경험치가 가장 높은 길드원이 길드장으로 위임되도록 개선됩니다.
■ 버그 수정
- 펫 농장 별의 조각이 MAX임에도 불구하고 알림 표시(빨간점) 미표기 현상 수정
- 카메라 영웅 설정 후 임의 영웅으로 카메라 대상이 변경되는 현상 수정
- [레전드] 바토리 영웅이 전투 중 공격할 대상이 없을 경우, 간헐적으로 HP가 급감 후 사망하는 현상 수정
- 장비 던전 클리어 후 보상 획득 시 결과 창에 ‘최초 클리어 보상 수령이 가능합니다’ 라는 문구가 노출되는 현상 수정
- 길드전 진행 중 공격 대상이 1명만 남아 있을 경우, 전투 준비 화면이 출력되지 않는 현상 수정
- 길드전 시즌 진행 중 간헐적으로 남은 시간 표시가 오표기되는 현상 수정
Edi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