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지직 파티 인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최근에 밤샘 겜 좀 했다고 이마에 왕여드름 났네요;;

탕수육포
댓글: 2 개
조회: 1803
2026-06-25 15:01:32

나이먹으니까 이제 피부 재생이 안 되나 봅니다 ㅋㅋㅋ

패턴좀 깨졌다고 바로 이마에 커다란 거 올라왔는데 거슬려 죽겠네요

억지로짜면 흉터 생겨서 평생 갈까 봐 꾹 참고 약국 가서 아크덤 사다 바르는 중입니다

겔타입이라 번들거리지도 않고 직빵으로 잘 가라앉는다는데

손 안 대고 냅두면 금방 없어지겠죠?

Lv2 탕수육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