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파티 인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대전...

아이콘 개나리
댓글: 6 개
조회: 52
2026-06-24 16:45:51
한달정도 살아봄..
사는동안 고라니도 자주봄..
살면서 공부 그때가 제일 많이한듯..
후반기교육대..

백제의~옛터전에 계백의 정기 맑고
관~~창의 어린넋이 지하에 혼연하니~
웅~장한 황산벌에 연무대 높이섰고
대~한의 건아들이 모두 모인이곳이~
오오 젊은이의 자랑
육군훈련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