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팟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지금 들어온 정보에 의하면 우리 놀터만 죽이기 뉘앙스 같은데 하

아이콘 타이탄
댓글: 6 개
조회: 90
2026-06-25 18:06:19
어처구니가 없네 모든 팟벤에 다 공지 시켯다고 하던데 뭐냐 이건 ㅡㅡ; 차라리 팟벤 그럼 경치를 없애 버리던가 글 하나 1점 댓에 1점 이것도 다 소중한 자기만의 노력인데 이런것도 허락을 않하네 쉬발 진짜 그냥 문닫아야 겟네 망해라 시부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