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팟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뭔데 쪽지!!!!!! 놀랬자나!!!!!!!!!!!!!!!!

아이콘 짝귀
댓글: 5 개
조회: 48
2026-06-25 20:21:26
결국은 우려했던 일이 발생했군요...
흐음......
이미 벌어진 일이고 누가 신고를 했냐를 따지기보다
앞으로 스스로가 인벤(팟벤)활동을 어떤식으로 해야할지 고민을 해야될것 같네요

======================================================
이는 가이드라인에 포함된 과도한 도배, 파밍성 활동 및 스팸, 상업적 홍보/광고 글 작성에도 명시되어 있는 내용인데요.

다수의 회원님들의 문의와 신고가 접수되었고, 실제로 포인트 파밍을 목적으로 하는 활동이 다수 포착되어, 자체적으로 해결하시지 않으시면 저희로서도 부득이하게 놀이터 팟벤의 경험치 및 포인트 획득 기능을 없애고, 파밍 활동을 한 회원들에게 제재 조치가 진행될 수도 있으니 이점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운영진측에서도 말했다시피 팟벤활동은 원칙적으로 운영진이 관여하지 않는 공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이런 상황이 벌어졌을까? 생각해보면 위 내용에 적힌대로 과도한 도배, 파밍성 활동이
문제가 된 것 같습니다. 
결국 이 부분을 누군지 모르는 불특정 다수로부터 지속적인 신고가 있었던 모양이고 그 신고가 누적이
되다보니 운영진측에서도 자체적으로 해결을 하지 않으면 직접적인 제재를 한다고 하는것 같습니다.
당연히 신고를 당한 이 곳에서는 기분이 나쁘고 누가 신고했는지는 모르나 보복성으로 다른곳을 상시 감시하여
신고를 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기보단 이번일을 계기로 무분별한 파밍성 활동은 지양하고 파밍에 대한 강박에서 벗어나
디지털디톡스 한다 생각하고 마음을 내려놓고 다른 방식으로 소통하고 친목을 다지는 방향으로 나아가도록 
노력해보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앞으로 어떤 방식으로 활동을 하시더라도 본인의 자유의사 표현이지만 그  모든 행동에 대한 책임도 스스로에
있다는거 다시한번 유념하시고 다들 씁씁한 마음이실텐데 훌훌 털어버리시고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세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