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팟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말나온김에 도치 이야기

아이콘 롯데검
댓글: 20 개
조회: 40
2026-06-26 09:12:11






도치(표준명 뚝지) 현지에선 심퉁이라고도 불리며

겨울철 동해 쪽에서 잡힙니다

수컷는 숙회로 먹고 암컷은 알탕을 주로 해먹습니다

저는 동명항 회센터에서 숙회로 처음 먹어봤는데

3만원대 저렴이로 먹을때 구성에 넣으면 좋습니다
(손질비 상차림비 따로 받음)

특별한 맛은 없지만 식감이 쫄깃해서 별미라

겨울에 속초쪽 가실 일 있으면 추천드립니다

전 참기름 소금장에 먹는게 좋아서 따로 챙겨갑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