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안녕하십니까
저 깨달아 버렸습니다.
불의화신을 선택한 이상 피해량 증가 노드에 메여있을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제가 쓰던 어둠 저항 다이아몬드가 쓸모 없어져 버릴 정도의 완성형 패시브 트리를 찾았습니다.
10개의 루비를 사용하는 10루비 트리 가져왔습니다.
그래서 루비를 뭐하러 10개나 쓰냐라고 물으신다면
어둠저항 다이아몬드 기껏해야 핵심 노드 6개 찍으면 화염 피해량 24% 채우는데
거기에 도달 할 때까지 찍는 소형 노드 소모가 너무 아깝습니다.
심지어 핵심노드 6개 채우겠다고 평타 빌드라 쓸모도 없는 여진 확률 이딴?거에 투자 하려니까
과장 좀 보태 억울해서 잠을 못잤습니다.
딜 증가도 안되는 힘 왜찍냐구요?
그 소형 피해량 증가 노드를 전부 힘으로 환산하고 밑에 있는 박식 노드로 퍼센티지로 불려주면
그게 전부 피가 되고 살이 됩니다.
제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15딥짜리 다이아몬드로 쓰지도 않는 노드 찍어가면서 화염피해 24%, 힘24% 챙길 동안
1딥짜리 루비 10개로 피통을 1000 늘리고 루비 하나당 화염 피해 15%, 원소 피해 15%
총 30%, 루비 10개면 300% 순수 피해량을 찍을 수 있습니다.
거기다 부가 옵션으로 10개의 루비에서 접미를 두개씩 선택한다면
명중시 격노1, 피격시 격노3, 생명력 재생%, 생명력 흡수%
관통이 부족하면 접두에 원소 피해 대신 관통을 쓰시고 저 처럼 점화딜 특화를 원하면
원소 피해 대신 점화 강도를 몇 개 정도 챙겨 주시면 됩니다.
(강도는 점화딜을 가장 많이 올려주는 핵심 옵션입니다.)
10루비 트리 종착역은 이 곳 입니다.
목걸이 성유로 "느린 연소" 할당 해주면 완벽합니다.
피통 3500 점화딜 50만, 8.8초 지속 화염 관통 40%(+화염 노출20%)이던 제가
피통은 4600 점화딜 48만 10.8초 지속 관통57%(화염 노출20%)이 됐습니다.
(원소 피해 대신 점화 강도 옵션 있는 루비로 바꿔주면 50만 찍습니다.)
거기다 거인의 피를 찍고도 순수 힘으로 힘 212 무기를 들 수 있으니 투구에 최정점을 뺄 수 있고
맹공 투구로 이속과 공속을 챙길 수 있습니다.
혹은 비고유 투구로 부족한 저항이나
방어도, 최대 생명력등을 추가로 챙겨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앞서 3단계 한방컷 준비한다고 했는데
결론만 말씀드리면 성공했습니다.
균열석 두 개 모아서 첫번째는 신망 던지고 죽어버렸는데
제쉬트도 망치 맞고 10초후에 저세상 갔습니다.
두번째에 다시 가서 성공했는데 그걸 녹화를 안했습니다.ㅠ
이제 균열 패시브도 다 찍었으니 다음번에는 4단계 제쉬트 킬 영상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점화 한방컷.. 될지 모르겠습니다.